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마켓컬리 새벽배송: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0. 4. 2.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 

#태국 쌀국수 #소이연남 #베트남 아님

#맛있네 #신기하네 #태국 쌀국수가 이런 맛이구나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쌀국수를 집에서 먹어봤어요.

마켓컬리 새벽 배송으로 시켰더니

역시나 아침에 도착해있더라고요.

신기해요^^

 

소이연남의 태국 쌀국수는

1팩에 7,500원입니다.

영양정보

열량은 549kcal입니다. 

1회 제공량은 604g이고 

면 130g, 육수 470g, 마늘 후레이크 4g

이렇게 들어있어요. 

육수, 쌀국수, 마늘 후레이크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매우 매우 간단해요.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인 다음 

면을 넣고 1분 30초간 데쳐주세요.

그다음에는 육수를 또 따로 끓여서 

데친 쌀국수 면을 넣어주시고

불을 꺼주면 됩니다. 

 

그러면 마지막에 마늘 후레이크를 넣고

냠냠 호로록 맛있게 먹으면 돼요.ㅎㅎ

쌀국수가 완성되었어요.

보통 쌀국수 하면 베트남 쌀국수가 떠오르는데

태국 쌀국수는 또 처음 먹어봐요.

다른 맛이 있나?

정말 궁금했어요.

우선 육수에서 독특하게 한방??? 냄새도 

아닌 것이 굉장히 이색적인 향이 났어요.

쌀국수에서는 처음 맡아보는 향이었어요.

위에 양지 고기도 두툼하게 많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우선 국물을 맛보았는데,

오~맛있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뭔가 베트남 쌀국수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 확 들었어요.

음...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아직도 잘 모르겠는데

베트남 쌀국수가 뭔가 더 담백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우선 국물은 독특하면서도 거부감이 심하게 

느껴지지 않는 맛이 났어요.

마늘 후레이크와도 정말 잘 어울렸고요.

쌀국수 또한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고기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일단 전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그런데 음....

베트남 쌀국수에 조금 더 익숙해진 저는 

태국 쌀국수도 맛있었지만 덜 익숙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뭐 전 익숙한 맛에 더 끌리나 봐요^^

이것도 맛있지만 전 더 맛있는 

쌀국수를 찾아서 먹어볼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