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163

[성수동 피자 맛집 추천] 두툼하고 알찬 피자가 먹고싶다면! 성수동 HDD 다녀온 리얼 후기 성수동 HDD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에 있는 피자집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이 날 피자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인스타로 보고있었는데, 이 피자집 비주얼이 너무 대박이여서 꼭 한 번 가봐야지 했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비자 종류는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알차게는 구성되어있어요. 여기서는 피자를 반반으로 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한 가지 맛만 보는것보단 두가지 맛을 보는게 더 이득이죠? 저희는 치즈와 트러플포테이토로 주문했어요. 사실 페퍼로니 비주얼에 끌려서 이 가게를 찾은거긴 하지만 사실 전 페퍼로니 그렇게 크게 좋아하진 않거든요...ㅋ.ㅋ 아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핫치킨도 주문했어용 뭔가 피자만 먹기에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핫치킨 윙도 비주얼이 참 좋아요 :) 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 어디서.. 2021. 11. 27.
쌀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이천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젤라띠 젤라띠 먹어본 후기 [잠실역점] 젤라띠 젤라띠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역 근처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에 다녀왔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봤자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만 생각나시죠? 이번에는 그 아이스크림보다 더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젤라띠 젤라띠 아이스크림집의 메뉴판입니다. 확실히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참고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젤라또는 이탈리아 사람들이 먹는 아이스크림 명칭으로 '얼었다'라는 뜻으로 라틴어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과는 제조하는 방식이 달라서 맛 또한 다르다고 볼 수 있어요. 저는 싱글컵으로 주문했어요. 싱글컵은 두가지 맛으로 선택이 가능하구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가격이 비싸다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컵 가.. 2021. 11. 7.
[삼천동 맛집 추천] 파스타안에 전복이 들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둘 다 맛있는 수와래 먹어본 후기 수와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천동에 있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삼천동, 여기 참 놀기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죠. 이 날 특별히도,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을 또 열심히 서칭하다가 여기가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한 번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여기는 런치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저녁에 도착해서 안타깝게도 런치는 먹지 못했구요. 스테이크 세트B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5만원입니다. 여기는 따로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요. 주차 하려면 시립미술관이였나? 옆에 있는 미술관에 차를 대고 오시는게 그나마 가깝고 편해요~! 조금 걸어가긴 하지만, 수와래에서 5만원 이상 식사하실 때 주차비 만원 지원을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 사장님, 서비스도 굉장히 좋고 엄청 유쾌하신 분이.. 2021. 11. 2.
곱창 파스타라고 들어보셨어요? 요즘 떠오르는 퓨전 레스토랑 '돈부리 파스타' 다녀온 후기 [송리단길 맛집] 돈부리 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퓨전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돈부리 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인스타를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곱창 크림 파스타가 엄청 요즘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곱창도 느끼한데 크림 소스까지?! 의아했지만,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꽤나 매콤하다고 하더라구요. 그 외에도 성게알 크림 파스타도 엄청 궁금한 메뉴 중 하나였지만, 이건 다음 기회가 된다면 한 번,,,ㅎㅎ 갈릭 스테이크 돈부리입니다. 마늘이랑 소고기의 만남은 말 안해도 다 아시죠...?ㅎㅎ 계란 노른자를 톡 하고 터뜨려 줍니다. 조금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밑에 밥에는 양념이 촉촉하게 베어있어서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밑에 밥 양념이 마치 불고기 양념소스같더라구요. 고기와 양념의 조화가 꽤나 잘 어울려서.. 2021. 10. 23.
[천호역 삼겹살 맛집] 숙성 삼겹살의 매력! 천호역 다리미 삼겹살 먹어본 후기 천호역 다리미 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삽겹살 맛집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두명에서 가서 찌개 셋-트를 주문했습니다 :) 찌개류는 소고기 된장찌개 소고기 고추장찌개 돼지 김치찌개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 고추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밑반찬을 세팅해주세요! 저는 고깃집에 가서 명이나물이 나오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명이나물 너무 맛있어요> 2021. 10. 22.
[역삼동 돈까스 맛집] 떠오르는 핫플, 역삼센터필드점 삼백돈돈가츠 먹어본 후기 역삼센터필드점 삼백돈 돈가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동에서 요즘 떠오르는 핫플 센터필드 안에 있는 푸드 코트점에 다녀왔어요! 저희 회사 앞인데, 건물이 참 삐쭉하니 잘 빠졌죠..? 점심 시간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까운 푸드코트점을 가보자 한 것이 바로 여기 역삼 센터필드였어요. 저희는 돌아다니다가 돈까스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삼백돈 돈가츠는 부위별 맛을 살려 1무려 120시간 숙성한 돼지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자체 레시피로 요리해서 만드는 수제 돈가츠라고 합니다. 뭔가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등심 돈가츠는 돼지고기와 기름끼의 조화가 잘 어울려져서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어요. 이건 모밀과 안심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정식 메뉴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무엇보다 밥과.. 2021. 10. 15.
[밀양 맛집] 한 달에 4번만 영업한다는 한우 맛집! 여물통 한우 먹어본 후기 여물통 한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양에 있는 한우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오랜만에 가족끼리 모여서 외식을 하는 날이기도 했는데요! 한달에 4번만 영업을 하는 걸로 유명한 집이기도 해요. 2,4째주 토,일만 운영하고 사육한 소를 잡아 영업합니다 사람이 워낙 많고 먹을 수 있는 기간과 시간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필수로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휴일에 방문하시게 되면 예약 손님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그냥 방문했을 시 고기가 없을 수 있어요ㅠ_ㅠ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느낌은 아주 아주 큰 포장마차 안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느낌이랄까요? 더 정확히는 비닐 하우스 안에 이렇게 포장마차식 테이블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로 찾아오는 나이대는 40대~70대 정도로 보였어요. 어르신들 맛집.. 2021. 10. 12.
이젠 샐러드도 맛있게! 샐러드 맛집 여의도 피그인더가든 먹어본 후기[여의도 샐러드/브런치 맛집 추천] 피그 인 더 가든 PIG IN THE GARDEN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샐러드집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날은 미리 알아보고 간 집이 아니라 길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게 된 집이라 더 신기하고 대박이였던 집이였어요. 안에 내부 인테리어가 나 완전 건강한 샐러드 집이야~ 하는 느낌입니다. 인테리어 자체에서부터 신선한 느낌이 확 들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샐러드 가게 매장 내부도 꽤나 컸어요. 매장이 너무 깔끔해서 제 기분까지 상쾌해지더라구요~ 다만 처음 오신 분들이라면 샐러드 주문하는게 조금 생소하거나 어려울 수도 있을거에요. 여기 피그 인 더 가든에서 샐러드는 보울 샐러드와 플레이트 샐러드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보울 샐러드는 말 그대로 움푹한 그릇에, 플레이.. 2021. 10. 6.
[역삼동 맛집 추천] 태국 전문 요리 쁘라텟타이 먹어본 후기 쁘라텟타이 오늘은 회사 점심시간에 먹었던 태국식 요리 전문점에 다녀온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태국 요리는 제가 많이 접해보지 못한 약간은 생소한 음식이였어요. 예전 기억에 친구들과 팟타이를 먹어본 기억이 나는 것 같아요. 태국요리, 생각보다 맛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이렇게 또 기회가 되서 다시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이 날은, 똠양꿍와 뿌팟퐁커리를 주문했어요. 태국 요리 이름은 발음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 예전에 홍석천 가게? 에서 똠양꿍 한 번 먹어본 것 같은데, 제 기억에는 너무 충격적이여서 한 입 먹자마자 바로 거절했던 기억이 나요. 그게 사실 똠양꿍이 맞는지도 모르겠아요.ㅋㅋ 안에 재료들은 꽤나 든든하게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약간 각종 야채를 넣어 먹는 마라탕같이 생겼는데, 맛은 확실히 .. 2021.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