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강남역 줄서는식당]유명 먹방 유튜버도 극찬한 보쌈&들기름 막국수 맛집 청류벽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8. 5.

[ 청류벽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강남역에 있는 [청류벽]이라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저희 사촌언니가 예전부터 좋아했던 맛집이라서

꼭 먹고싶다고 해서 방문해봤는데요 :)

 

언니가 예전에는 그냥 와서 먹었는데

먹방 티비 프로그램 줄서는식당에 이 가게가 소개되고 난 뒤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졌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방송의 힘이란...대단합니다.

메뉴판

안에 느낌은 생각보단 넓고 쾌적한 편이에요.

근데 진짜 여기 입장하는것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저희가 각 다른 지역에서 만나느라,

오는 시간이 차이가 있어서 

먼저 와서 대기하려고 왔는데....

무조건 인원수가 다 채워져야 입장 

가능하다고 해서 

도착은 일찍했는데 뒤에 온 사람보다

훨씬 더 늦게 입장해서 먹은 것 같아요.

 

저녁 시간대에다가 저희가 늦게 입장했으니

일부 메뉴 재료소진이 다 됐다고....

선택하라고.....하더라구요...

 

기다린 시간이 너무 억울해서 

일단은 입장하긴 했어요.

언니가 여기 호박전이

그렇게 맛있다고 노래를 불렀지만

결국 재료소진으로 호박전을 못먹게 됐어요.

 

사실 제복쟁반을 또 주문하려 했는데,

이 마저도 재료소진...... ㅂㄷㅂㄷ

그래서 그냥 보쌈감자전 그리고

빼먹을 수 없는 들기름막구수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 메뉴들은

단촐하면서도 꼭 필요한 것들로만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아쉬운대로 주문한 보쌈.

비주얼은 흔히 저희가 시키는 보쌈 

비주얼이쥬?ㅎㅎ

저는 대체적으로 보쌈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것 또한 고기별로 맛이 다른거

다들 아시죠??

보쌈도 너무 퍽퍽하면 목이 턱턱 막혀서

맛집을 잘 찾아가야하는데

여기는 그냥 비주얼 보자마자 

맛이 없을수가 없지~~하는 비주얼이였어요.

벌써 고기에서 부드러운게 느껴지잖아요~

윤기가 촤르르~~

갓 세수하고 스킨로션 바른듯한 ㅎㅎㅎ

 

맛도 보는것 만큼이나 똑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고기 본연의 맛 자체도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냥 보쌈만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데!!!!!!!!!

다음에는 점심시간에 와서 재료 소진 되기전에

못먹어 본 메뉴들을 꼭 먹어볼거에요 ㅠㅠ

사진이 흐리게 나오긴 했지만 ㅠㅠ

제가 또 별명이 감순이 인만큼 

감자를 엄청 좋아해요.

 

호박전을 못먹은대로 아쉬워서 

감자전으로 주문했는데,

감자전은 솔직히 그냥 감자전 맛이였어요.

 

시장에 가서 바로 부쳐주는 감자전 맛?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솔직히~~~

사실 전 이 음식이 제일 기대가 됐어요.

바로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

 

처음에 비주얼을 보면 이게 뭐지?

시루떡인가? 싶은데 ㅋㅋㅋ

계속 보다보니 또 적응이 되는 

그런 비주얼이라고 할까요?ㅋㅋㅋㅋ

 

첨에 봤을땐 으잉? ㅇ_ㅇ

이였는지 지금은 포스팅 하면서도

맛을 알아서 그런지 맛있겠다

생각밖에 안드네요.

얼핏보면 간이 제대로 안되어보이지만,

간이 아주 적절하게 잘 베였답니다.

 

들기름 특유의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게

막국수 면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 까만 들깨도 고소함에 한몫 했어요!

고소함+고소함이 배가되면

얼마나 맛있게요...?

정말 비도 추적추적 내렸을때라서 기다리다가

덥고 습해서 살짝 화가 났는데,

그래도 그게 싹 씻겨내려가는 그런 맛이에요.

 

사실 방송을 타는 음식점을 다 신뢰하진 않는데요.

여긴 꽤나 신뢰가 되는 맛이더라구요.ㅎㅎ

담에 가서 못먹어본 메뉴들 꼭 도전해서 먹으려구요!!

 

 

😋 다른 막국수 맛집도 궁금하다면?

[부산 하단 맛집] 어르신도 줄서서 먹는다는 냉면 맛집! 부산 하기연 진주냉면 먹어본 리얼 후기

 

[부산 하단 맛집] 어르신도 줄서서 먹는다는 냉면 맛집! 부산 하기연 진주냉면 먹어본 리얼 후기

하기연 진주냉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하단에서 유명한 진주냉면 맛집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족끼리 주말에 간단한 외식을 하러 나왔는데, 아부지가 진주냉면 유명한 집을 안다고 소개

binni.tistory.com

[속초 여행]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막국수 달인 '솥밭가든 막국수' 먹어본 후기

 

[속초 여행]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막국수 달인 '솥밭가든 막국수' 먹어본 후기

속초 솥밭가득 막국수 안녕하세요. 이번엔 속초 여행 맛집을 이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강원도하면 또 떠오르는게 막국수잖아요~ 또 막국수 하면 유명한 집이 여기라고 해서 달려와봤습니다

binni.tistory.com

[사직동 맛집]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다녀온 솔직 후기

 

[사직동 맛집]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다녀온 솔직 후기

부산 맛집이지만 이름은 주문진 막국수라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워낙 부산에서 맛있는 막국수 집으로도 유명하고, 위치도 종합운동장 바로 뒤에 있어서 특히 여름이면 줄을 엄청 서서 먹기로도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