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호점]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8. 8.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미지 출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어렸을때 가족끼리 자주 갔었는데, 엄청 오랜만에 가고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래는 단품 메뉴들을 자주 시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스테이크로 제대로 먹어보자 해서 갔네요.

주문한 메뉴는 퍼펙트 본인 스테이크 에디션 세트 메뉴로 먹었어요.

저는 토마호크로 주문했고 꽃등심, 새우살 그리고 갈비 부위가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이 세트에는 스테이크 + 스프+ 파스타+에이드가 포함되어있어요.

아웃백 하면 뭔가요?

바로 식전빵입니다. ㅋㅋㅋㅋ

저 어렸을땐 아웃백 빵 포장 무한으로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인당 1개씩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하도 많이 포장해달라고 하니 개수를 제한했나봅니다.

(나란 사람, 언제쩍 사람일까..ㅎ)

아웃백 빵은 여전히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웃백 빵 특유의 고소하고 따뜻한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구매해가고 싶을 정도 ㅠㅠ

배도 고파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또 아웃백 하면 빠질 수 없는것!!!!!

바로 양송이 스프입니다.

저는 아웃백 하면 양송이 스프가 가장 먼저 떠올라요..어렸을때 이 스프를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ㅋㅋ

맛은 여전히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아웃백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것...

바로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ㅋㅋㅋ

다들 아시잖아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이 크림과 특유의 라면스프 맛이 함께 어우러진 이 맛.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했어요.

드디어~~~~대망의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겠죠...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훨씬 커요.

고기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요청했습니다.

너무 웰던으로 구으면 식감이 질겨서 전 별로더라구요.

이건 매쉬드 포테이토입니다.

뭔가 농도가 진득한게 치즈도 살짝 가미된 것 같더라구요.

그냥 제 생각이지 진짜 치즈가 함유되어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뭔가 쫀득(?)한 식감이 살짝 느껴져서 치즈도 들어갔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 메쉬드 포테이토 왕왕 사랑하거든요...

고기에 얹어먹으면 쫀맛탱이에요 ㅠㅠ ♥

직원분이 스테이크 썰어드릴건데, 그 전에 사진을 찍을건지 물어보셔서 얼른 찍었지요.

완전체 스테이크 사진을 놓칠 수 없죠. 하하

본격적으로 직원분이 고기 부위 설명을 해주시면서 스테이크를 썰어주셨어요.

지금 자르는 부위는 새우살 스테이크입니다.

새우살 스테이크는 그냥 말 그래도 새우모양처럼 생겨서 새우살 스테이크라고 하네요.

뒤에는 꽃등심 부위인데 이건뭐 설명 안해도 다 아는 부위고 맛이니까...ㅎㅎ

고기 육즙이 날라가지 않게 일부러 큼직하게 썰어주셨어요.

그리고 저 뒤에는 등갈비살이여서 맛있는 부위라고 하네요.

새우살은 역시나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실 직원분이 칼질하실때 잘 안잘리는 것 같길래, 고기가 많이 질긴가 걱정도 했는데

전혀~ 걱정안해도 될만큼 부드럽고 적당히 씹는 식감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꽃등심도 말해서 뭐하나요.

고소하고 쫀뜩하고 부드럽고 고기 풍미가 정말 살아나더라구요.

크~ 안에 속살 구경하세요 여러분...

선분홍빛이 영롱영롱하니 너무 맛있겟죠 ㅠㅠ

포스팅하는데 배가 고파요...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이건 마늘 후레이크인데, 스테이크 소스 대신 저걸 주더라구요.

스테이크 소스도 없이 저것만? 너무 밍밍하고 심심할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아~ 납득 완료!! 저것만 찍어먹어도 간이 너무 잘 베이고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입이 너무 호강하는 하루였습니다.

가격은..스테이크니까 당연히 20만원이 넘었구요.

저는 통신사할인 15% 받아서 몇만원 세이브했답니다.

다음에 월급받으면 또 와야겠어요.

 

😋다른 스테이크 맛집이 궁금하다면?

 [논현동 학동역 맛집] 분위기 있게 먹기 딱 좋은 굿 사마리안 레스토랑 다녀온 후기

 

[논현동 학동역 맛집] 분위기 있게 먹기 딱 좋은 굿 사마리안 레스토랑 다녀온 후기

굿 사마리안 #good samarian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현동 학동역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 회사 점심 회식으로 온 곳인데요. 저녁에 퇴근하고 지나갈때마다 레스토랑이 너무 예쁘게 생

binni.tistory.com

[잠실 송리단길 맛집 추천] 특색있는 파스타를 원한다면? 돈부리파스타 먹어본 후기

 

[잠실 송리단길 맛집 추천] 특색있는 파스타를 원한다면? 돈부리파스타 먹어본 후기

잠실 돈부리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돈부리 파스타를 다녀왔어요. 사실 여기는 제가 몇 번 방문해서 먹은 개인적인 맛집 리스트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친구가 저희집 근

binni.tistory.com

[삼천동 맛집 추천] 파스타안에 전복이 들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둘 다 맛있는 수와래 먹어본 후기

 

 

[삼천동 맛집 추천] 파스타안에 전복이 들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둘 다 맛있는 수와래 먹어본

수와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천동에 있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삼천동, 여기 참 놀기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죠. 이 날 특별히도,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인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