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문래동 맛집] 라멘에 아이스크림이...? 이색적인 라멘 문래동,멘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7. 8.

문래동, 멘

문레동멘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래동에 있는 문래동멘이라는 라멘집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맛집을 찾던 중 너무 특이한 라멘을 찾았거든요 ㅎ

메뉴판

문래동멘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기본 라멘부터 마제소바, 덮밥 등등이 있네요^^

여기는 하이볼도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술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과일하이볼을 보자마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확실히 라멘집 답게 안에 내부는 작았어요.

그리고 각 자리마다 미오스크가 배치되어있어서 메뉴를 주문하고 바로 카드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우선 저는 기본 메뉴인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라멘 색깔이 조금 특이한 것 같아요.

보통은 빨간 국물인데 이 아이는 검은 꾸중물..?같은 색이더라구요 ㅋㅋㅋ

<

통마늘도 들어있어요.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맛은 깔끔하면서도 고소하고 일본 라멘 특유의 살짝 느끼한맛까지 같이 느껴졌어요.

면은 대체적으로 얇고 막 퍼지지도 않고 안익지도 않은 딲 중간 정도의 식감이였습니다.

맛은 그냥 뭐 사실 특별할 것 없는 라멘 맛이였어요.

 

사실 제가 이 가게를 와바야겠다고 생각한 건 이 메뉴때문이였어요.

라멘 이름은 카라쿠치 돈코츠 라멘인데 여기에 빵빠레 아이스크림이 빠진거에요

처음에 인스타에서 이런 비슷한 걸 보고 누가 음식에 장난을 치나...........

인상이 찌푸려지기도 했었는데, 막상 검색을 해보니 사람들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다는 평들이 많은거에요????

그때부터 생각이 들었죠. 괜히 이렇게 음식을 만드는게 아니겠지! 재미도 느낄겸 나도 도전하는 정신으로 가보자 하고 바로 와서 주문을 했죠...ㅎㅎㅎㅎ 과연 맛은 어떨까요???

일단 국물은 매운 고추기름을 넣어서 그런지 꽤나 매콤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추천!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들어갔는데 분명..? 아이스크림 맛이 생각보다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이렇게나 많이 녹고있는데...?? 국물맛이 강해서 그런지 그렇게 아이스크림 맛이 강하게 안느껴졌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매운맛을 살짝 중화시켜주는 정도?

근데.....그냥 저는 이렇게 먹을바에 더 맛있는 라멘을 먹을래요ㅠㅠㅠ

그냥 도전 한번 해본걸로 만족합니다.

 

억울하니까 이렇게 사진이라도 남겨서 블로그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_^

 

다른 라멘 맛집이 궁금하다면? ▼

[부산대 라멘맛집]줄서서 먹는 코하루 다녀옴

 

[부산대 라멘맛집]줄서서 먹는 코하루 다녀옴

오늘은 부산대의 라멘 맛집인 코하루를 오랜만에 다녀왔다. 부산대에는 특정 맛집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인 코하루. 라멘이 정말 특이하고 맛도 좋아서 항상 줄을

binni.tistory.com

[선릉역 라멘/카레 맛집] 카레와 라멘이 맛있는 호타루 여러가지 메뉴 도전 후기

 

[선릉역 라멘/카레 맛집] 카레와 라멘이 맛있는 호타루 여러가지 메뉴 도전 후기

호타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 라멘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직장인들 점심메뉴로도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직장인 단골로써 지금까지 먹어본 메뉴들을 한번씩 리뷰해보려

binni.tistory.com

[부산 서면 술집]밀푀유 나베 맛집 화화정 다녀온 후기!

 

[부산 서면 술집]밀푀유 나베 맛집 화화정 다녀온 후기!

오늘은 겉만 보면 술집인지 모를 영화에 나올법한 술집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오늘은 나의 하이텐션에 주의 바람※ 요즘은 '뭐 먹고 싶어?' 하고 물어보면 밀푀유 나베가 먹고 싶다고 말한다.

binni.tistory.com

[부산 서면 맛집]비벼 먹는 라멘 마제소바 맛집인 '칸다소바' 먹어본 후기

 

[부산 서면 맛집]비벼 먹는 라멘 마제소바 맛집인 '칸다소바' 먹어본 후기

오늘은 일본식의 비벼 먹는 라멘 '마제 소바'를 리뷰해 보려고 한다. 올해는 비가 왜 이렇게 추적추적 많이 내리는지 모르겠다. 기분이 꿀꿀해서 먹자마자 엄청 맛있다는 음식을 느끼고 싶어서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