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춘천 여행] 연예인 맛집으로 소문난 춘천 우미 닭갈비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5. 29.

 춘천 우미 닭갈비 

춘천 우미닭갈비 입구

안녕하세요. 이번엔 춘천 여행을 갔다오면서 맛있게 먹은 닭갈비집을 소개드릴려고 해요!

추천하면 닭갈비 아니겠습니까?ㅎㅎ

당연히 여행오면 닭갈비를 빼놓을 수 없죠~

우미 닭갈비 본점인가봐요. 본점이라고 떡 하니 써져있었어요.

그리고 6시내고향은 물론 무한도전이며 엄청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왔더라구요.

확실히 맛집은 다릅니다~~

가게 내부 모습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이 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먹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날씨 좋을때는 야외 테라스에서 먹으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철판 닭갈비

매장에 입장 하자마자 직원분이, 철판으로 먹을건지 숯불로 먹을건지 물어보더라구요.

그걸 미리 말해야 테이블에 앉을 수가 있어요.

숯불은 숯불 자리로, 철판은 철판 테이블이 따로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춘천닭갈비는 뭔가 철판으로 먹는 인식이 강해서, 철판으로 주문했어요~! 

이 철판닭갈비는 3인분의 양입니다!

안에 속재료를 자세히 보니 양배추, 고구마, 깻잎, 떡사리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속재료는 생각보다 심플했습니다.

추가 사리를 드시고 싶은 분은 우동사리, 라면사리 등등 많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사리 추가 없이 주문했어요^^

고기가 점점 익어가고 있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시기때문에 저희가 따로 굽거나 작업할 필요가 없어요^^

고기가 참 잘 익어가고 있죠?ㅎㅎ

근데 생닭을 익히는거라 생각보다 고기가 익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배고파 죽겠는데 기다릴려니 힘들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또 이게 철판에다가 닭고기에 양념이 묻어있어서 밑에 타기가 쉽더라구요.

정말 자주 뒤적뒤적 해줘야해요.

직원분이 바빠서 신경을 못써주는거같으면 눈빛을 쏴주세요 ㅡㅡ^

소중한 고기가 타면 안되죠~

크~~고기가 이제 드디어 다 익었어요. 저희는 너무 배고파서 고기가 익기전에 떡부터 먼저 건져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떡사리는 뭔가 미리 익혀져나오니까 바로 먹어도 됐었나봐요~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사실 양념도 엄청 빨개서 매울 줄 알았는데,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괜찮을 만큼 맵진 않았어요.

오...이게 진짜 추천닭갈비인가?!

역시 유명한건 이유가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사실 깜짝 놀랬어요 ㅇ0ㅇ

고깃살도 너무 부드럽고 양배추와 떡, 깻잎 이 소소한 야채들까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사실 우동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더라구요~

와 벌써 또 사진을 보니까 침이 고이네요.

고기가 야들야들 맛있어보이죠? 

진짜 맛있어요 ^_______^

마지막은 볶음밥을 놓칠 수 없죠~

볶음밥도 2개 볶아줬습니다 ㅎㅎ

이것도 정말 별미였어요. 양념과 밥의 조화와 정말...최고bb

너무 맛있어서 포장까지 해서 왔네요~~!!!

 

마지막에 계산대에서 보니 손흥민 싸인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맛집이 맞나봐요!

정말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 하고 갑니다.

 

춘천의 다른 맛집도 궁금하다면?

 

[춘천 맛집]수제버거 맛집인 라모스버거 먹어본 후기

RAMOS BURGER 안녕하세요. 이제 여행 다녀온 기록을 차근차근히 올리려고 해요. 이번엔 춘천에 수제버거가 맛있다는 집을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위치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요,

binni.tistory.com

 

 

[강원도 춘천 닭갈비 맛집]통나무집 닭갈비 줄서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포스팅이 굉장히 뜸했죠? 연말이라 여행을 몰아서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이제 차근차근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로는 강원도 춘천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닭갈비로 유명

binni.tistory.com

다른 닭갈비 맛집도 궁금하지?ㅋ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다녀온 후기

 

[영등포 맛집 추천]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다녀온 후기

팔각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옷 쇼핑을 하고 배가 고파서 영등포 먹거리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팔각도라는 숯불 닭갈비집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사실은 옆에 있는 대창집을

binni.tistory.com

기본 웨이팅 1시간! 입에서 살살녹는 닭 특수부위 맛집 송계옥 다녀온 후기 [숯불 닭구이 맛집 송계옥 잠실점]

 

기본 웨이팅 1시간! 입에서 살살녹는 닭 특수부위 맛집 송계옥 다녀온 후기 [숯불 닭구이 맛집 송

송계옥 잠실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 숯불구이 맛집인 송계옥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배우 송강도 웨이팅해서 먹었다던 그 어마어마한 맛집이라던데 그래서 더 유명세를 탔다고 하네요.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