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아울렛 타임빌라스 맛집 추천] 미슐랭이 인정한 만두 맛집 구복만두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5. 20.

구복만두

#미슐랭 맛집 #타임빌라스 맛집 #백운호수 타임빌라스 

구복만두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따뜻해졌어요^^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야외활동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이번에는 백운호수 앞에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다녀왔어요!

배가 고파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미슐랭 맛집이라고 하는 구복만두를 먹게 되었습니다.

진짜 같죠? 근데 진짜 만두일수도 있어요 ㅋㅋㅋ

이건 제가 제일 먹고싶었던 샤오롱바오입니다.

샤오롱바오는 만두를 톡 터뜨려서 안에 육수와 함께 먹는게 매력인거 다들 아시죠?

통새우만두

통새우 만두도 있구요~

구복만두 고기와 김치맛 만두까지 있었어요.

만두 위에 있는게 저는 첨에 무슨 누룽지같은건줄 알았는데, 만두를 뛰기고 남은 껍질이라고 하더라구요.

각각 재료마다 원산지까지 친절히 적혀져있습니다.

전부 국내산 재료이며 새우는 베트남산이네요^^

크~ 진짜 찐 샤오롱바오가 나왔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겠져 ㅠㅠ?

여긴 이렇게 육수가 대놓고 보이더라구요.

보통은 만두를 터뜨리면 나오는데 여긴 또 이렇게 나와요.

만두를 가져가서 먹고난담에 그릇째 들고 국물을 호로록 마셔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

이건 통새우 만두입니다~

진짜 안에 통새우가 들어있을까요?ㅎㅎ

안에 큼지막하게 새우가 진짜 있어요 ㅋㅋㅋ 

저는 새우만두라고 하고 안에 별로 새우가 들어있지 않는 사기(?)를 당해봐서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꽤나 통실통실하고 맛있더라구요~

만두피도 얇고 안에 속재료는 통실통실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미슐랭이 인정한 맛집 맞나봐요...!!!!!!! 너무 맛있쟈나.

왼쪽은 구복 김치만두, 그리고 오른쪽은 고기만두에요.

사실 이것도 밑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도 제가 먹은 1등 만두는 바로 샤오롱바오입니다!!

샤오롱 바오만 10판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날씨도 어찌나 좋던지~~~~

플라워카페가 있는데 여기 담에 기회되면 꼭 가볼려구요.

너무 예뻐서 카메라 셔터를 안누를 수가 있어야죠!

쇼핑하기도 딱 좋게 되어있어요 ㅎㅎ

여긴 이렇게 정원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놔서 가족이든 친구, 연인 모두 와서 놀고가기 딱 좋았어요!

해가 지기 직전 타임빌라스 모습입니다^^

기회가 되면 자주 오려구요~ 너무 좋았어요진짜!

바로 앞에 백운호수도 있고, 밖에도 맛있는 맛집들이 많아서 담에 꼭 다시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