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평촌맛집 추천] 뜯는맛이 일품인 매콤달콤 쪽갈비! 평촌 예감 쪽갈비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4. 23.

 예감 쪽갈비 

안녕하세요. 이번엔 평촌 쪽갈비 맛집을 추천받아서 다녀왔어요!!

지인이 평촌에 사는데, 여기 근처에 쪽갈비가 맛있다고 해서 꽤나 유명하다길래 바로 가서 먹어봤죠^^

평촌 예감 쪽갈비 메뉴판

예감 쪽갈비의 메뉴판입니다. 가게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귀엽더라구요~

소모임으로 가져도 좋을 것 같았아요!

아무튼 저희는 쪽갈비 2인분+매운쪽갈비 1인분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저는 사실 매운걸 잘 못먹어서 반반씩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쪽갈비가 밑에서 거의 조리를 해서 오기때문에 기다리기까지 꽤 시간이 걸렸어요.

10분 정도? 살짝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그 사이에 배가 너무 고파서 옛날도시락도 주문했는데, 이거 꽤나 맛이 좋더라구요?

김치와 계란 그리고 김가루의 조합인데, 이게 그렇게 자극적이고 맛있을 수가 없었어요...ㅎㅎ

배가 고파서 추억의 도시락은 사진을 찍을 생각도 못하고 순삭해버렸네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쪽갈비가 나왔어요~!

밑에서 바로 조리를 해서 왔기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건 기본 쪽갈비입니다. 양념은 간장 베이스인 것 같아요.

저같은 맵찔이게 안성맞춤 쪽갈비입니다 ㅎㅎ

윤기가 촤르르한게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손으로 뜯어먹으라고 비닐장갑을 주는데, 너무 뜨거워서 손으로 집지 못해요...

그래서 장갑을 끼고 집게로 집어서 뜯어먹었습니다.

이거 기본 쪽갈비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면 따로 주는 소스에 찍어드심 더 자극적이고 맛있답니다^^

확실히 다른 사람들도 매운맛보단 간장맛에 손이 더 가나보더라구요~!

생각보다 고기살도 엄청 실하고 뜯는맛이 좋아서 정말 허겁지겁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보통은 이런 쪽갈비는 먹기가 불편해서 엄청 선호하지 않는데, 이건 맛있어서 모든게 다 용서되는 맛..

맛집 인정입니다.

이건 매운 쪽갈비에요. 그냥 매콤한 정도라고 해서 한번 도전해봤는데요?

첨엔 살짝 매콤하네~ 싶다가 하나를 다 뜯어먹으니 엄청 맵더라구요...

역시 저는 매운걸 못먹나봅니다^^;;;;

그래도 맛은 좋더라구요. 양념은 고추장 양념 베이스였어요.

제가 매운걸 엄청 못먹는건가? 싶었는데, 옆에서도 맵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운 쪽갈비, 저같이 매운맛을 못먹는 사람에겐 기본 간장 베이스 쪽갈비 먹는걸 추천드려요.

아무튼 여기 맛집 인정인정...담에 또 쪽갈비 사달라고 해야겠어용ㅎ

 

 

다른 갈비의 맛집이 궁금하다면? 아래로 구경오세요 👇👇

 

[영등포 맛집 추천]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다녀온 후기

팔각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옷 쇼핑을 하고 배가 고파서 영등포 먹거리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팔각도라는 숯불 닭갈비집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사실은 옆에 있는 대창집을

binni.tistory.com

 

기본 웨이팅 1시간! 입에서 살살녹는 닭 특수부위 맛집 송계옥 다녀온 후기 [숯불 닭구이 맛집 송

송계옥 잠실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 숯불구이 맛집인 송계옥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배우 송강도 웨이팅해서 먹었다던 그 어마어마한 맛집이라던데 그래서 더 유명세를 탔다고 하네요.

binni.tistory.com

 

[울산 숯불구이 맛집]돼지갈비가 맛있는 숯불구이 전문점 만복갈비 다녀온 후기

만복갈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양념갈비가 먹고싶어서 이렇게 숯불갈비 전문점에 찾아오게 되었어요. 양념 돼지갈비하면 명륜 진사갈비가 떠오르잖아요~ 명륜 진사갈비가 가성비 맛집이라면,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