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울산 숯불구이 맛집]돼지갈비가 맛있는 숯불구이 전문점 만복갈비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0. 11. 16.

만복갈비 

만복갈비 입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양념갈비가 먹고싶어서 이렇게 숯불갈비 전문점에 찾아오게 되었어요.

양념 돼지갈비하면 명륜 진사갈비가 떠오르잖아요~

명륜 진사갈비가 가성비 맛집이라면, 여기 울산 만복갈비는 정말 퀄리티 좋은 숯불구이 전문 갈비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판

저희 부모님과 동생이 먼저 방문해보고 난 후 고기 맛이 괜찮아서 재방문 한 곳인데요!

돼지갈비, 소갈비 둘 다 먹어봤는데 소갈비는 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양념돼지갈비만 먹기로 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는 1인분 11,000원이며 저희는 4명에서 5인분을 주문했어요.

양념 돼지갈비

양념 돼지갈비 5인분이 나왔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초딩 입맛이라 그런지 양념갈비가 좋더라구요..ㅎㅎ

고기를 이렇게 숯불판 위에 올려줍니다.

양념이 잘 스며들도록 칼집도 

정갈하게 잘 했네요:)

기본 밑반찬으로 샐러드와 마카로니 샐러드, 양념게장, 잡채 외 각종 장아찌들이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여기 양념게장은 따로 포장판매도 하더라구요.

제가 마카로니 샐러드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그냥 마카로니에 마요네즈만 섞은게 아닌 특제 소스와 콘샐러드까지 들어있었어요.

특제 소스...?ㅇㅅㅇ인지는 모르겠으나 다른 샐러드보다 맛있다는걸 표현하고 싶었어요.ㅋㅋ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장아찌도 있었어요.

좀 많이 짜긴 했는데, 어짜피 고기랑 먹는거니까..ㅎㅎㅎ

양념고기는 잘 구워야해요....

이렇게 잘못 구우면 잘 타니까 조심해야합니다.

뭐 저정도쯤이야 가위로 싹둑 잘라내서 먹으면 되죻ㅎㅎㅎ

고기에는 역시나 쌈이죠!

쌍추에 파채 그리고 고기와 구운 마늘까지 함꼐 얹어서 먹어주면!!!

환상 그 자.체

 

이제 고기를 실컷 먹었으니~~

식사류를 미리 주문합니다.

여기 식사가 주문하면 꽤나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고기 드시다가 식사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조금이라도 음식의 흐름을 끊기게 하지 않기 위해^^

된장찌개

보통 고깃집에는 된장파와 냉면파가 나뉘는데요.

전 된장찌개도 좋아하고 냉면도 좋아하지만, 양념갈비를 먹을때만큼은 무조건 냉면을 먹습니다.

하지만 여기 돌솥밥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밥 하나 냉면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는 그냥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고깃집에 파는 된장찌개 맛!!

돌솥밥

영양 가득한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단호박과 대추도 들어있네요.

밥도 맛있고 돌솥안에 들어있어서

밥이 뜨끈뜨근하니 정말 맛있어요:)

숭늉 

우선 밥을 이렇게 따로 덜어놓고~

물을 이렇게 부어줍니다.

이렇게 물을 부어주고 3~5분정도 기다려주시면, 맛있는 누룽지가 완성됩니다!

마지막을 따뜻한 누룽지로 마무리 지으면 든든한 저녁 한끼가 끝!!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한리필 명륜 진사갈비 연산점 방문 후기 구경하러 가기

 

[무한리필]명륜 진사갈비 연산점 방문 후기

<명륜 진사 갈비> 오늘은 명륜 진사 갈비를 방문해보았다. 그런데, 뜬금없이 궁금해졌다. '왜 이름이 명륜 진사 갈비일까?' 부산에 동래 명륜동이라는 동네가 있는데, 설마 이 동네 이름을 따서

binni.tistory.com

>부산 범일동/조방앞 돼지갈비 맛집: 대지집(대지숯불갈비) 후기 구경하러 가기

 

부산 범일동/조방앞 돼지갈비 맛집:대지집(대지숯불갈비) 먹어본 솔직 후기

범일동 돼지갈비 맛집  #대지 숯불갈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엄청 맛있게 먹은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조방 앞 골목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골목길이 한산해서 사람이 당

binni.tistory.com

>강원도 춘천 닭갈비 통나무집 줄서서 먹어본 후기 구경하러 가기

 

[강원도 춘천 닭갈비 맛집]통나무집 닭갈비 줄서서 먹어본 후기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포스팅이 굉장히 뜸했죠? 연말이라 여행을 몰아서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이제 차근차근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로는 강원도 춘천 여행을 다녀왔어

binni.tistory.com

>연산동 꽃삼겹살 맛집: 도돈지 연산직영점 후기 구경하러 가기

 

연산동 꽃삼겹살 맛집: 도돈지 연산직영점 솔직 후기

도돈지  #도돈지 연산 직영점 #단골집 #생꽃삼겹 맛집 #김치찌개도 여기는 맛있지만 오늘은 된찌 오늘의 메뉴는~ 바로 삼겹살입니다!!!!  여기는 저희 가족이 가끔씩 가서 먹는 나름 단골 맛집이

binni.tistory.com

>줄서서 먹는 삼환축산 연산점 다녀온 후기 구경하러 가기

 

[연산동 맛집]삼환축산 연산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환축산 연산점 방문 후기입니다. 저희 집 바로 5분 거리에 있는 고깃집입니다. 처음 이 고깃집이 생겼을때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서 기다리고 있길래 어떤 집이길래 이렇게

binni.tistory.com

>부산 3대 삼계탕 맛집: 진미원 삼계탕 후기 구경하러 가기

 

부산 3대 삼계탕 맛집: 진미원 삼계탕에서 몸보신하고왔어요!

 진미원 삼계탕 #연산동 맛집 #부산 3대 삼계탕 맛집 #몸보신 #인삼주 한 번은 공짜로 먹을 수 있음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3대 삼계탕 맛 집중 하나인 '진미원 삼계탕'에 다녀와봤어요.

binni.tistory.com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연산점 방문 후기 구경하러 가기

 

[돼지껍데기 맛집]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연산점 방문 후기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연산동에 있는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나요? 돼지껍데기는 참 호불호가 많이 갈리

binni.tistory.com

>맛찬들 왕소금구이 동래점 후기 구경하러 가기

 

[부산 동래 맛집]맛찬들 왕소금구이 동래점에서 음식파티 열고 왔어요!

맛찬들 왕소금구이 동래점  #맛찬들 왕소금구이 #삼겹살 맛집 #여긴 진짜 맛있어 #추천추천 #사람 많아 #숙성 삼겹살 맛집 #제대로 먹었네 안녕하세요~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많이 내리는 날이었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