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부산 동래 맛집]맛찬들 왕소금구이 동래점에서 음식파티 열고 왔어요!

by 비나아 2020. 4. 21.

 

  맛 왕소금구이 동래점  

#맛찬들 왕소금구이 #삼겹살 맛집

#여긴 진짜 맛있어 #추천추천 #사람 많아

#숙성 삼겹살 맛집 #제대로 먹었네

안녕하세요~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많이 내리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고기가 생각나서 먹으러 왔습니다.

여기 맛찬들 왕소금구이에 제가 거의 

세 번째 방문인가 그럴 거예요.

처음엔 지인의 소개로 갔다가 맛있어서 친구랑 또 가고

이렇게 또 오게 되었네요^^

삼겹살 

우선 삼겹살 4인분을 먼저 시켰어요. 

전 어딜 가든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곳이 좋아요.

제가 고기를 잘 굽지 못할뿐더러 귀찮잖아요....

고기가 진짜 두꺼워요~

 

저번 포스팅에도 한번 올린 적이 있는데,

여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집의 고기는

3.5cm 두께의 고기를 14일 동안 숙성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간판에 자세히 보면

3.5 왕소금구이 

이렇게 적혀있어요^^

직원분이 이렇게 고기를 이쁘게 잘라서

맛있게 구워주세요.

새우젓을 저렇게 구워주는데 다시 봐도 

새우젓을 구워서 주는 삼겹살집을 본 적이 없어요.

새우젓이 짭조름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따로 소스가 필요 없더라고요.

작아 보였던 고기 양이 잘라놓으니 이렇게 많아졌어요.

다 익은 고기는 왼쪽에 저렇게 올려주세요.

올려주신 건 먹으면 돼요.

그리고 그 외 백김치와 무채를 같이 구워주세요.

구워주는 거 너무 편해요><

갓지은 돌솥밥

고기와 함께 돌솥밥도 같이 주문했어요.

이름 그대로 갓 지은 돌솥밥이라서 그런가

먹기 15분 전에 미리 주문해달라고 합니다. 

양은 2인분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건 밥이랑  같이 먹는 양념입니다. 

김도 같이 주는데 김이랑 같이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밥이 정말 갓 지은 밥이라서 그런지

엄청 촉촉하고 뜨겁고 맛있었어요.

밥을 다 덜어서 먹고 나면 이렇게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탕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완전 대박이죠~

맛있는 밥도 먹고 누룽지탕도 먹고 ㅎㅎ

밥이랑 같이 먹을 사이드 메뉴인

된장찌개도 시키고~~

된장찌개도 완전 굿굿!!

속초 명태회 막국수

마지막 사이드 메뉴로 속초 명태회 막국수가 나왔어요.

완전 진수성찬으로 파티를 열고 왔네요.

갑자기 속초 명태회라고 하니까

속초 여행 가고 싶네요... 후아

(여행 가고 싶어라 ㅠㅠ)

막국수 육수

 기본적으로 비빔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살얼음 육수를 이렇게 따로 주세요~

우선 막국수의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1. 먼저 비빔 막국수를 열심히 비벼준다.

2. 비빔막국수를 앞접시에 먹고 싶은 양만큼 덜어놓는다.

3. 남은 비빔막국수에 살얼음 육수를 붓는다.

4. 비빔과 물 막국수를 둘 다 입맛에 맞춰 즐겨 먹는다.

비빔 막국수

비빔 막국수를 먼저 먹어봤어요.

비빔 막국수라 그런지 약간 짜기도 하면서 

감칠맛이 도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랑 싸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끔 명태회도 씹히는게 맛있고 좋았어요.

비빔 막국수를 덜어내서 먹고 남은 국수에다가

살얼음 육수를 부어주었습니다.

맛있겠죠???

비빔, 물 막국수 따로 주문 안 해도 되고 

얼마나 좋아요~

확실히 전 냉면을 먹을 때도 비빔보단 

물냉면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전 시원한 육수가 들어간 

물 막국수가 더 제 입맛에 맞았어요!

맵고 짠맛을 양념으로 적당히 중화시키면서

시원하게 호로록할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히려 짠맛이 육수로 인해 적당히 간이 맞추진 느낌이었어요.

 

오랜만에 푸짐하게 너무 잘 먹은 

한 끼 식사를 해서 이날은 점심에 식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녁까지 배가 

고프지 않았습니다~

우선 사이드 메뉴들이 너무 매력적이고

고기 맛도 정말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가끔 삼겹살 생각나면 자주 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