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서면 파스타 맛집]까미노블랑코 가격/메뉴판/맛 후기

by 비나아 2020. 4. 18.

까미노블랑코 

#서면 맛집 #서면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부산 서면 파스타 맛집 #짜지만 맛있어요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몇 년 전에 인스타그램을 보고 한번 

다녀온 기억이 있어요.

그러다 생각나서 한번 더 방문하였습니다. 

 

옛날에는 이벤트로 도장을 다 채우면 

제주도 여행 티켓을 준다고 한 것 같은데ㅋㅋ

불고기 피자

첫 번째로는 불고기 피자가 나왔어요.

우선 여기는 주문을 받자마자 요리를 시작해서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하나씩 나오는 편입니다. 

화덕피자라 도우가 얇은 편이고

위에 올라간 불고기가 달달한 편이라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보통 프랜차이즈 피자집의 불고기 피자를 상상하셨다면 노노

불고기 양념이 맛있습니다.

 배고파서 피자가 나오자마자 먹고 있으니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1인분이 아닌 1.5인분 정도의 파스타라 푸짐합니다.

맛은 그냥 봉골레 맛이지만 맛있어요.

들어간 해물도 신선하고 면 삶기도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연달아 나온 까르보나라 크림!

메뉴 보면 크림/오리지널로 나뉘어있는데 뭐가 다른지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오리지널은 위 사진처럼 크림이 넉넉하게 안 들어가는 버전이라길래 저희는 크림으로 시켰어요.

저한테는 조금 짜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평소 크림 파스타 싫어하던 친구도 느끼하지 않다고 좋아했어요.

같이 주문한 필라프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목살 필라프

목살 필라프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약간 느끼할 때쯤 옆에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