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동래시장 돼지국밥 맛집]재민국밥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0. 4. 16.

재민국밥

#재민 국밥 #동래시장 돼지국밥 맛집 #부산 돼지국밥 맛집

#부산 숨은 맛집 #맛있어서 #놀랬다잉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숨은 맛집을 또

제가 찾았네요 하하하하

가까이에 살아도 잘 가지 않는 동래시장을 가게 됐어요.

동래 시장 안에 국밥 거리? 가 있더라고요.

국밥류는 가격이 다 8,000원대네요.

밑반찬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국밥집에 가면 당연히 나오는 부추고추, 마늘, 양파

국수 면사리까지 나왔어요.

김치깍두기는 물론이구요~

깍두기가 지인짜 맛있어요><

따로국밥

저희는 기본으로 따로국밥을 시켰어요.

맑은 국물의 국밥보단 안에 양념이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게 보였어요.

뚝배기에 나와서 보글보글 정말 뜨거워요.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일단 아무래도 돼지국밥 집이다 보니

가게 안에 들어가자마자 국밥 냄새가 

확 나긴 했어요~

 

냄새가 그렇게 막 좋은 냄새는 아니더라도

맛집 냄새가 물씬 풍겼어요.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었는데 

길에는 안보이던 사람들이 안에는 

북적북적하더라고요.

빨간 양념과 국물을 함께 섞어줍니다. 

전 뽀얀 국물도 좋지만

이렇게 양념이 들어간 돼지국밥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고기

돼지고기도 정말 듬뿍 들어있죠~

어떤 집은 돼지국밥에 고기를 넣은 건지 안 넣은 건지

엄청 조금만 들어있는데

여기는 인심도 후해서 그런지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고기보단 국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고기를 다 먹지는 못했어요.ㅠㅠ

 

국밥도 비린맛 하나 안 나고 국물도 감칠맛이 좋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로!!!

오래간만에 국밥 맛집으로 제가 인정합니다. 

동래 시장에 갈 일이 다시 있겠냐만은

갈 일이 있으면 이 국밥집은 항상 갈 것 같아요.

이상 저의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돼지국밥집 후기를 끝내 보도록 할게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