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부산 시청 숨은 파스타 맛집 '마조레'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0. 4. 8.

 

마조레

#파스타 맛집 #숨은 맛집 #거제동 맛집 #시청 맛집 

#맛있다 #진짜 괜찮아 #양은 보통임

마조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있는 조그마한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 마조레는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어요.

이런 곳에 파스타집이 있다니

뭔가 벌써부터 숨은 맛집의 느낌이 풍겼어요.

내부가 상당히 커서 깜짝 놀랐어요.

원래 이런 느낌의 레스토랑은 작다고 생각했어요.

1층과 2층까지 있고,

여기는 2층입니다. 

*음료수는 서비스로 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이스티홍차를 주문했어요. 

왼쪽이 아이스티

오른쪽이 홍차입니다.

아이스티는 그냥 아이스티 맛이고

홍차는 달지 않은 홍차 맛이 났어요.

만족 만족!

샐러드

여기 식전에 샐러드 주는데

은근 여기 샐러드 맛집이에요.

아니 드레싱 맛집인가...?

왼쪽은 유자소스,

오른쪽은 참깨 드레싱 같은 느낌이었어요.

오른쪽은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론 전 상큼한 맛보다

고소한 맛을 더 좋아해서 오른쪽이

더 맛있었네요.

감베로니와 만조

저희는 감베로니만조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저 생각보다 너무 예쁘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파스타 그릇이 참 예쁘고 분위기 있어요.

감베로니 

우선 크림소스 파스타인 '감베로니'입니다. 

안에는 버섯과 브로콜리 

후추 그리고 큰 새우가 두 마리 들어있어요.

새우가 큼직하니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가격은 16,500원입니다. 

 

크림 파스타를 저번에 소스를 사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참고: 백설 갈릭크림 파스타소스로 직접 크림파스타 만들어 먹기

 

[백설 갈릭크림 파스타소스]맛있는 크림파스타 만들기

크림 파스타 만들기 #백설 갈릭크림 파스타 소스 #크림 파스타 만들기 #파스타 #마늘맛 크림 파스타 #왕마시써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먹어볼게요! 오랜만에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binni.tistory.com

역시나 사람은 밖에서 돈 주고 사 먹는 이유가 있어요.

지~인짜 맛있어요. 

우선 입안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다릅니다.

고소하고 깊은 크림의 맛이 진짜 좋았어요.

새우도 탱글탱글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뭐 양은 보통 1인분입니다.

양은 작아 보여도 다 먹고 나면 엄청 배불러요.^^

만조

두 번째로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인 '만조'입니다.

이게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안에는 부드러운 부챗살 소고기와 버섯,

파프리카 브로콜리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15,500원입니다. 

우선 맛은 역시나 좋았어요.

토마토소스가 정말 고급져요.

그리고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버섯도 맛있고~

고기를 먼저 포크로 집고 파스타 면을 

돌돌 말아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이 메뉴도 진짜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양은 많은 편도 아니고

가격 면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한 번쯤 분위기 내고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여기 진짜 추천드려요.

맛은 절대 보장 드러요.

별 ★

그럼 저희 솔직 후기는 이만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