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부산대 삼겹살 무한리필] 부산대 개성상인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0. 3. 7.

<부산대 개성상인>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편의점에서

삼겹살 젤리를 리뷰했었잖아요.

이번엔 진짜 삼겹살을 가지고 왔어요.ㅎㅎ

 

여기 부산대 개성상인은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무한리필 세트 A를 주문했어요.

1인당 10,000원입니다!

이렇게 A세트 메뉴가 세팅되었어요.

우선 무한 A 세트 구성에는,

숙성 통삼겹

숙성 생목살

삼겹 특수부위 2가지 

돈코츠라멘 국물

공깃밥

라면사리 

국수사리 

이렇게 나와요.

우선 처음은 이렇게 다 세팅이 되어있구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다 직접 가져오시면 돼요.

고기를 구워 먹고 다시 리필시키려면

직원을 불러주시면 됩니다.^^

우선 숙성 통삼겹이고요~

통삼겹과 특수 부위입니다. 

그리고 이건 특수 목살이에요.

색이 조금만 더 진하면 

소고기 스테이크라고 해도 믿겠어요.

목살이 부드러우니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우선 숙성 통삼겹을 먼저 구워서 먹어봤어요.

고기가 무한리필 치고는 굉장히 

두툼하고 퀄리티가 좋지 않나요?

고기가 슬슬 익어가고 있네요.

고기에 칼집이 나있어서 육즙이 더 살아있고

먹는 식감도 더 좋았어요.

저는 무한리필 집 치고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만족했어요.

반찬들도 잘 나오는 편이고 편하게 

직접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도 있고요.

 

나머지 특수부위는 뭐 먹을만했어요.

역시 삼겹살이 고기 중에선 최고쥬?ㅎㅎ

라면도 고소하니 참 맛있고

역시나 고기는 구운 김치랑 같이

싸서 먹는 게 최고입니다.

여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상 만족스러웠던 삼겹살 무한리필 집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