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서면 전포 카페거리 맛집]일본 가정식:도쿄가다 메뉴판/가격/맛 리얼 후기

by 비나아 2020. 1. 28.

<서면 전포 카페거리-도쿄가다>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도쿄가다 라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호주에서 와서 오랜만에 서면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요새 맛집 검색은 인스타그램이 대세인 것 같아요.

인스타에 서면 맛집이라고 치면 뭐든 다 나오니까요.

그렇게 지하철에서 폭풍 검색한 결과 바로 여기 도쿄가다 맛집을 찾았죠!

세상에.... 일본 가정식 집인데, 덮밥의 한 메뉴에 연어, 새우, 참치, 새우튀김이 다 들어있는 거예요!!

선택 장애인 저에게 딱 안성맞춤이었답니다.

 

메뉴판 가격과 종류

메뉴판

도쿄가다의 메뉴판입니다.

사실 이 메뉴 이외에도 엄청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스시나 크림우동, 규동 그리고 심지어 스키야키까지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제가 먹은 메뉴들만 올릴게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요ㅠㅠ)

 

그렇게 저희는 나고야 벤또 하나와 스페셜 오사카 벤또 하나씩 시켰어요.

가격은,

나고야 벤또 : 13,500원

스페셜 오사카 벤또: 15,900원

SNS EVENT (인스타그램)

SNS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다가 보인 SNS 이벤트!

역시 이런 건 너무 좋아요. 서로서로 이득이니까요:)

주문한 음식을 찍어서 인스타에 해시태그 하여 올리면 콜라 or 사이다를 서비스로 줍니다.

그런데 해시태그가 꽤나 많더군요.ㅡㅡ

식전 샐러드

요리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아기자기한 식전 샐러드가 나와요.

고양이 모양 간장그릇이 너무 귀여워요.

샐러드는 쓴맛 야채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샐러드드레싱은 달달한 키위 맛입니다.

메인 메뉴
1. 나고야 벤또
2. 스페셜 오사카 벤또

스페셜 오사카 벤또

우선 제가 먼저 주문한 스페셜 오사카 벤또가 나왔어요.

여러분, 제가 바로 이 비주얼을 보고 여기까지 달려온 거 아니겠습니까><

진짜 대박이죠??

스페셜 오사카 벤또 안에는 연어+간장 새우+숙성 참치+새우튀김 이렇게 들어있어요.

진짜 대존맛 아이들의 집합체입니다.

니고야 벤또

이건 제 친구가 주문한 나고야 벤또입니다.

스페셜 오사카 벤또에 비하면 조금 작아 보이죠?

나고야 벤또에는 간장새우+연어+아나고 튀김이 들어있어요.

참고로 아나고 튀김은 장어 튀김입니다.

아나고 튀김을 먹어봤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단 장어가 촉촉하면서 튀김옷은 바삭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간장새우

아나고 튀김 말고는 제가 주문한 메뉴들과 동일해요.

우선 제가 가장 기대했던 간장새우를 먹어보았습니다.

역시나, 간장새우가 맛이 없을 리가 없죠,

간장이 들어간 장류들은 다 밥도둑이잖아요!

우선 새우가 탱글 하면서 간장이 많이 베어서 조금 짰어요.

그래도 이런 맛에 간장새우 먹잖아요.ㅎㅎ

 

제가 서면에서 또 먹은 다른 간장새우 덮밥집이 있는데, 솔직히 간장새우는 여기가 아주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여기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참고

 

[서면 덮밥 맛집]연어와 간장새우가 맛있는 옥반 다녀온 후기

<서면 옥반 후기> 아무 생각 없이 페이스북을 구경하다가 부산 서면 맛집이라고 뜬 페이지에 미친 비주얼의 덮밥을 보게 되었다. 간장새우와 칠리새우 덮밥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다는 것! 결국 캡처를 해놓고 가..

binni.tistory.com

연어

드디어 또 제가 그토록 먹고 싶었던 연어입니다.

제가 연어를 먹고 싶어서 그렇게 노래를 불렀는데, 아무도 안 먹어주더라고요...

사실 오늘 연어를 먹으러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너무 먹고 싶었던 거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올 정도로요. 연어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입안에서 사라지는 느낌은 정말 천국 그 자체입니다.

그런데, 여기는 생와사비를 쓰는건지 와사비 좋아하신다고 절대 많이 드시지 마세요.

제 친구가 와사비를 많이 퍼서 먹은 것도 아닌데 너무 매워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걸 보고 전 아주 조금씩 가져가서 먹었어요.^^....

역시 생선회에는 와사비가 최고입니다. 맛이 더 깊어져요.

 

숙성 참치

사실 스페셜 메뉴를 시킨 게 이 참치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나머지는 종류가 같아도 여기에는 참치 메뉴가 들어있으니까요.

그런데, 저는 이 참치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맛이 절대 없다는 게 아니지만 연어와 간장새우에 비하면 맛이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연어와 새우처럼 식감이 부드럽지도 않고 특유의 맛있는 참치회 맛이 잘 안 난다고 해야 할까요?

역시 참치는 새빨간 참치회가 최고입니다!!!

그 외 새우튀김은 무난하게 맛있는 일반 새우튀김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에서 맛있는 일본 가정식 벤또를 먹어봤어요. 

여기 이 집의 가장 큰 장점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한 메뉴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대신 단점이라고 하면, 많은 해산물들을 즐길 수 있는 대신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입니다.

스페셜 메뉴는 거의 16,000원 꼴이니까요. 그래도 이 정도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이상 저의 매우 만족스러웠던 식사 후기를 끝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아래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