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부산 광안리 광안대교가 보이는 뷰 좋은 레스토랑: 디에이블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0. 4. 26.

   디에이블   

#부산 광안리 뷰 맛집 #광안리 파스타 #광안대교 바로 앞

#부산 사는 사람인데 반함 #이뻐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부산에 대표 관광지중 하나인

광안리에 다녀왔어요.

광안리는 제가 부산에 살면서도 갈 때마다

정말 이쁘고 설레고 그런 곳이에요.

 

광안리에 뷰가 좋은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식사 이용시 주차는 2시간까지 가능해요.)

디에이블 내부

안에 전망이 정말 장난이죠?

낮은 낮대로 분위기가 좋고

밤은 밤대로 광안대교에 불이 반짝거려서

더 이쁜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바다 바로 앞이라서 느낌이

푸릇푸릇합니다.ㅎㅎ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샐러드

우선 샐러드를 시켰어요.

제가 사실은 디에이블 센텀시티점을 먼저 

방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여기는 흔히

서가 앤 쿡이랑 비슷한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샐러드가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스가 고소하고 듬뿍 뿌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삶은 달걀도 완전 센스 있죠?

식전빵

보통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 빵을 주시는데 여기는 

샐러드가 나온 다음에 빵이 나오더라고요.

설마 여기 식전 빵 안 주는 거 아니야? 물어볼까?

이러는 사이에 주시네요.ㅋㅋㅋ

에이드

음료도 시켰어요.

레몬에이드자몽 에이드입니다.

에이드는 무난하니 맛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레몬에이드가 좀 더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

먼저 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여기도 1인분 2인분 이렇게 팔더라고요.

저희는 다양한 메뉴를 먹고 싶어서

일단 일 인분만 주문했어요.

파스타 맛은 그냥 딱

서가앤쿡에서 먹는 맛이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무슨 맛인지 알 것 같나요?

마~~ 악 엄청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에요.

 

딱 적당하게 묽은 크림소스에

약간 고소하면서 여러 가지 야채와 베이컨을 

같이 먹으니 꽤나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아무튼 무난하게 맛있다는 뜻이에요.ㅎㅎ

돼지 목살 스테이크

두 번째로는 돼지 목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고기는 총 4개 파인애플은 3개 이렇게 나와요.

그리고 옆에는 콘샐러드와

일반 야채샐러드가 나와요.

 

목살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서가 앤 쿡보다

조금 더 맛있었어요.

고기가 적당히 굽혀졌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파인애플 역시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나,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자꾸 서가 앤 쿡이랑 비교하게 되네요.

디에이블 피자

마지막으로 나온 디에이블 피자입니다.

비주얼이 진짜 좋아요~~

얼핏 마르게리따 피자같이 생기기도 했어요.

안에는 치즈와 구운 토마토 그리고 가운데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녹아있어요.

그런데 여기 피자가 신기한 게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요~

 

저 이런 파이 같은 피자 진짜 좋아하거든요

먹는 식감부터가 다르고 피자가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또한 저 페스츄리가 겹겹이 쌓여있어서

바삭함까지 같이 느낄 수 있거든요.

피자는 개인적으로 진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 피자는 가끔씩 생각날 것 같아요:)

 

이상 부산 광안리에서 뷰 맛집 디에이블을

소개해드렸어요.

맛은 솔직히 그냥 평범하지만

뷰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