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양산 파스타 맛집 파스타부오노]이제는 파스타도 배달이 되네...?

by 비나아 2020. 5. 1.

  파스타부오노 양산점   

#파스타 맛집 #파스타도 배달이?

#역시 배달의 민족답게 #안 되는 배달이 없네 

배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네 놀러와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의 민족에 파스타집이 있는 거예요????!!

😯

제가 배달을 잘 시켜먹는 편이 아니라서

배달의 민족을 거의 처음 깔아서 봤는데...

세상에 요즘은 안 하는 배달 음식이 뭔가요..

제가 너무 요즘 세상이랑 뒤떨어져 있나 봐요.

트렌드를 잘 따라잡아야겠어요 

저희는 인당 하나씩 시켜서 총 3개를 주문했어요.

맨 왼쪽부터 차례대로 메뉴를 말씀드릴게요.

새우 필라프매콤한 까르보나라로제 새우

이 순서대로입니다. 

로제 새우에는 튀김새우를 따로 줘요.

그래서 로제새우 파스타인가 봐요.

 

참고로 배달료는 2천 원이고

2천 원은 현금으로 줘야 해요.

로제새우 파스타

우선 로제 새우 파스타를 먼저 먹어봤어요.

새우는 따로 튀김으로 해서 주더라고요.

그래서 옆으로 스을쩍 치웠어요^^

가격은 9,500원입니다. 

로제 파스타는 말 그대로

토마토+크림 파스타를 섞은 맛이잖아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파스타 중 하나예요.

맛은 딱 가격 대비 좋았어요!!

적당하게 꾸덕하면서 묽은 소스와 

그냥 크림 파스타보다는 덜 느끼한 느낌이 들었어요.

매운 까르보나라

우선 파스타, 필라프라고 하면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다 느끼한 편이니까

매운맛을 하나 먹고 싶어서 매운 까르보나라를 

하나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8,500원입니다. 

우선 비주얼은 전혀 매워 보이지 않죠??

.

.

.

.

네, 전혀 안 매워요. 

도대체 뭐가 매운 까르보나라쥬...?

위에 슬쩍 홍고추가 들어갔다고 매운 까르보나라인가?

저건 고추를 씹어먹으면 아주 

매운 파스타가 될 것 같아요.

근데 저거 씹어먹으면 쥬금....ㅇ0ㅇ

오히려 맛이 심심할 정도였어요.

그런데 배달이 올 때 파마산 치즈가루가 

같이 오더라고요~

이거 왜 주는 거야 하고 그냥 뿌려먹어 봤는데

확실히 뿌려먹으니 맛이 더 진해졌어요!!!!!

 

진작에 만들 때부터 파마산 가루를 넣어서 만들지

왜 따로 주신 걸까요??? 

아무튼 여러분,

파마산 치즈가루는 무조건 넣어 드셔요.

풍미가 5배는 살아납니다.^^

 

그렇게 먹었더니 파스타가 훨씬 더 맛있어져서

정말 맛있게 다 클리어했네요:)

새우 필라프

마지막으로 새우 필라프를 먹어봤어요.

새우는 언제나 옳습니다♥

가격은 8,500원이에요.

 

제가 리조또도 좋아하지만 필라프를

진짜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그중에서도 새우 필라프가 딱 깔끔하면서

엄청 고소하고 맛있는 고급진

볶음밥을 먹는 기분이에요.

위에 뿌려져 있는 하얀색 소스까지도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위에 새우튀김 두 조각을 살포시 얹어놨어요.

원래는 로제 새우 파스타의 옵션인데

그냥 새우 필라프+새우튀김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

 

새우튀김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필라프도 딱 고소하면서 적당히 느끼하며

기름진 맛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다만 원래 필라프가 쌀이 꼬들한 편인데

여긴 조금 더 마른 느낌..? 이 약간 들었어요.

그래도 맛있으면 다 용서돼 😝

 

아무튼 이렇게 파스타를 배달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세상 참 좋아졌어요... 역시 배달의 민족이야ㅎ

제가 파스타를 종류별로 집에서 

배달시켜서 먹어볼 줄이야!!

이러니 자취생들이 요즘 살이 안 빠지고

살이 더 찌는가 봐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먹어서

뿌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