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서울 역삼동 맛집 추천]나폴리 피자 전문점 지아니스나폴리 역삼본점 먹어본 솔직 후기

by 비나아 2020. 11. 17.

 지아니스 나폴리 

GIANIS NAPOLI

지아니스나폴리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에 있는 나폴리피자 전문점에 가보았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양식을 먹는 것 같아 너무 신나네요 ㅎㅎ

내부

메뉴판

저희는 피자와 파스타를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우선 피자는 레지나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어요.

레지나피자는 젖소 치즈, 스파다 꼬타(익힌 햄), 버섯, 시금치, 리코타치즈, 트러플오일, 파르마지아노 레지아노가 들어가있는 피자에요.

그냥 재료들만 들었을때 완전 건강한 피자 느낌입니다..ㅎㅎ

마르게리따 피자는 다들 자주 드시는 그 피자입니다. 

젖소 피즈, 후레쉬 바질, 토마토소스, 파르마지아노 레지아노가 들어가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들이죠?

식전빵

우선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식전빵을 주십니다.

화덕에 빵을 구워서 주는 것 같아요.

빵도 쫄깃하니 정말 맛있고 특히 저 오일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냥 느끼한 오일이 아니라, 매콤한 향이 가미되어서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그런 맛이였어요.

마르게리따 피자 

제가 좋아하는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왔어요.

이런 전통 피자는 한국 피자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뭔가 한국 피자는 여러가지 토핑이 두툼히 올려져 있고 맛이 굉장히 자극적인 반면, 이태리 전통 피자는 심플한 토핑과 빵 그리고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마르게리따 피자는 달달하고 새콤한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고소한 치즈가 올려져있어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역시나 정말 맛있었어요! 

레지나 피자

두번째로 레지나 피자가 나왔어요.

솔직히 전 레지나 피자는 처음 먹어봐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보고 이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 싶어서 주문해봤습니다. 

정말 딱 봐도 재료가 실하게 잘 들어있죠?

통 올리브와 시금치, 버섯과 햄이 저의 시선을 확 끌어당겼어요.

기본적으로 마르게리따 피자는 토마트 소스 베이스의 달콤새콤한 맛이 났다면, 이 레지나 피자는 짭조름한 맛이 베이스인 것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레지나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역시 전 자극적인 맛에 더 끌리나봐요.

토핑도 더 다양하고 특히나 햄과 버섯이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로제파스타

이젠 저희가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가격을 보니까, 어찌 여긴 피자보다 파스타 가격이 더 비싸더라구요?ㅇㅅㅇ

로제 파스타 위에 날치알이 올려져있어요.

로제 파스타는 뭐 말할것도 없이 여러분들이 다 아시는 맛있는 맛입니다! 

실패할 수 없는 맛이죠^^

감베리 크레마 파스타

이건 제가 정말 기대하면서 주문했던 파스타인데요. 크림 소스 베이스에 매콤함이 추가되어있어서 이건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전 어딜가나 크림파스타 소스 베이스에 매콤한 맛 표시가 되어있는 요리는 실패한적이 없는 것 같아요! 

 

감베리 크레마 파스타는 새우와 각종 버섯, 지아니 레스토랑 쉐프만의 특제 크림소스로 모짜렐라를 위에 올려 화덕에 구운 파스타라고 합니다. 

정말 말만 들어도 군침이 벌써 도네요 ㅠㅠ

정말, 제가 예상한것 만큼 완전 맛있었어요! 

솔직히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다들 이 파스타 맛있다고 칭찬을 하더라구요.

제가 파스타 선택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한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새우도 이렇게 통실통실 아주 오동통하게 들어있어요.

새우도 탱글하니 정말 맛있었고, 크림소스가 정말 대박!!!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가미가 되어 느끼하지도 않고 크림파스타 특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는게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파스타만 먹으로 따로 와도 될 정도였습니다.

다음엔 혼자 파스타 한그릇 먹으러 와야겠어요:)

 

👉 다른 파스타/ 피자 맛집 구경하러 가기

>부산 시청 숨은 파스타 맛집 '마조레' 다녀온 후기

 

부산 시청 숨은 파스타 맛집 '마조레' 다녀온 후기

마조레 #파스타 맛집 #숨은 맛집 #거제동 맛집 #시청 맛집 #맛있다 #진짜 괜찮아 #양은 보통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있는 조그마한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 마조레는 아파트 단

binni.tistory.com

 

>서면 파스타 맛집파스타와 먹물리조또가 맛있는 코티지피 후기

 

[서면 파스타 맛집]파스타와 먹물리조또가 맛있는 코티지피 후기

<오늘은 파스타와 리조또 리뷰 Time> 오늘은 파스타와 리조또를 리뷰해보려고 한다. 시원해지는 날씨 탓일까? 요즘은 분위기 있는 곳에서 음식 먹는 게 너무 좋다. 이 날도, 친구와 함께 저녁 메뉴

binni.tistory.com

>부산 서면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1984 나폴리 먹어본 후기

 

[부산 서면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1984 나폴리

오늘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파스타 맛집인 1984 나폴리를 리뷰하는 타임! 오랜만에 파스타가 너무 끌려서 친구와 같이 간 양식집. 파스타 이외에,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

binni.tistory.com

>버거 앤 파스타 서면점 메뉴판/가격/맛 리뷰

 

[Burger&pasta]버거 앤 파스타 서면점 메뉴판/가격/맛 리뷰

<버거 앤 파스타> Burger & pasta 친구랑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파스타 맛집을 찾던 중, 새로운 집을 찾다가 도저히 힘들어서 포기하고 바로 눈앞에 보이는 버거 앤 파스타 집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binni.tistory.com

>춘천 맛집 추천! 수제버거 맛집인 라모스버거 먹어본 후기

 

[춘천 맛집]수제버거 맛집인 라모스버거 먹어본 후기

<춘천 수제버거 맛집, 라모스버거> RAMOS BURGER 안녕하세요. 이제 여행 다녀온 기록을 차근차근히 올리려고 해요. 이번엔 춘천에 수제버거가 맛있다는 집을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위치

binni.tistory.com

>부산 서면 까미노블랑코 가격/메뉴판/맛 후기

 

[서면 파스타 맛집]까미노블랑코 가격/메뉴판/맛 후기

까미노블랑코 #서면 맛집 #서면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부산 서면 파스타 맛집 #짜지만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몇 년 전에 인

binni.tistory.com

>부산 송도 화덕피자 맛집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 산드라니 먹어본 후기

 

부산 송도 화덕피자 맛집)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 산드라니 ***고양이 사진이 더 많음 주의!

송도 산드라니  #부산 송도 맛집 #부산 송도 데이트 추천 #가족여행 추천 #부산 송도 파스타 맛집 #송도 화덕피자 맛집 #사실 음식 사진보다 고양이 사진이 더 많음 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binni.tistory.com

>파스타가 4,500원? 백종원이 오픈한 롤링파스타 다녀온 솔직 후기

 

[가성비갑 파스타 맛집]파스타가 4,500원? 백종원이 오픈한 롤링파스타 다녀온 솔직 후기

< 백종원 파스타집: 롤링 파스타 > 안녕하세요. 여러분 파스타 좋아하시죠? 전 양식중에서도 파스타, 피자라고 하면 미친듯이 좋아합니다.>< 그 와중에서도 얼마전부터 백종원 대표가 오픈한 새

binni.tistory.com

>강남역 떠먹는 피자가 맛있는 미즈컨테이너 먹어본 후기

 

[강남역 맛집]떠먹는 피자가 맛있는 미즈컨테이너(feat.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

친구에게 강남역 근처 맛집 소개좀 해달랬더니 자기는 무조건 미즈컨테이너라고 말하길래 방문했던 곳! 먹고 난 후 맛에 감동을 받은 나는 강남에 가서 가장 먼저 생각난게 바로 여기였다. 다른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