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거제도 여행 추천] 거제도 맛집 방문 필수! 꽃삼겹 삼합 청국장 샤브샤브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4. 12.

  거제도 더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도 가볼말한 곳을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

친구들이랑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맛집 검색을 하다가 여기가 딱 눈에 들어왔어요.

도저히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이라 당장 달려가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더꽃 입구

거제도에 있는 더꽃 가게의 입구입니다. 

굉장히 크고 화려하죠? 

주차장도 넓직해서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기에도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내부에 모습인데요. 안에서 이렇게 바다뷰가 바로 코앞에 있습니다.

거제도 바다만의 평온하고 온화한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메뉴판

거제도 더꽃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이왕 거제도까지 맘먹고 여행온거 먹고싶은거 다 먹기로 했어요ㅎㅎ..

그래서 꽃삼겹 삼합과 우아한 청국장샤브를 주문했습니다.

이 세트메뉴에는 국내산 암돼지 삼겹살과 전복, 타이거새우, 키조개, 갓김치가 포함되어있어요.

드디어 삼합메뉴가 도착했는데요?

이야 이거 뭐 거의 유럽의 에프터눈티 즐길때 나오는 그릇(?)으로 주시네요..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하고 뿌듯한 이 기분, 정말 오랜만에 느껴봤어요.

사실 여기에 마카롱이랑 여러가지 디저트 메뉴들이 올려져있는데, 전혀 그것들이 부럽지 않을정도로...

구성이 미쳤어요. 눈으로만 바라봐도 너무 예쁘고 배부르더라구요..(는 거짓말ㅋ 그만큼 예뻤다는 뜻)

대패삼겹살처럼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는 냉동으로 나오더라구요~~

이게 바로 우아한 청국장 샤브 메뉴입니다!!

이야 진짜...어쩜 이렇게 이쁘게 만들 수가 있찌..정말 우아하네요..

고기가 익지 않고 청국장도 끓기 전이라서 불을 키고 조금 기다려주셔야해요.

저는 또 이런거 못기다리고 바로 먹고싶은 사람으로써 이만한 고문이 없더라구요.

삼합중 새우와 전복 키조개도 나왔어요~~

갓김치랑 버섯도 같이 주는데, 버섯 구워먹는것도 정말 별미더라구요.

키조개는 항상 먹을때마다 맛있움...

정말 바다가 바로 코앞에 있어서 그런지 해산물들이 엄청 싱싱해요!

전복도 살아있어서 불이 뜨거우니까 엄청나게 움직이더라는,,,,

마음은 아팠는데 입에서 눈물이 동시에 나오더라구요^^;;;;

익을때까지 또 하염없이 기다렸어요.

새우도 노릇노릇 붉게 익을때까지 기다려주고~

꼬리가 벌써 빨갛게 익어가는게 보이시죠?ㅎ

주먹밥도 먹고싶어서 시켰어요~

직접 둥글게 주먹밥을 만들어서 먹어야해요..ㅎ

새우 거의 다 익어간거 보이시죠?!

직원분이 와서 친절하게 다 손질해주셔요.

새우는 빼고 ㅋ 

새우는 저희가 직접 까서 발라먹어야합니다.

노릇노릇 익어가요~~~~!!! 위에있는 고기랑 키조개+갓김치 조합이 진짜 미쳤거든요?????

이래서 삼합하구나 싶더라구요

키조개 위에는 모짜렐라 치즈도 같이 올려주세요! 

조개+치즈조합 말해서 뭐해...그냥 존맛탱이지 ㅠㅠ

전반적으로 해산물이 싱싱해서 먹을 맛이 났어요^^

해산물은 확실히 양이 적긴 하더라구요.

이것만 먹기엔 배가 좀 덜 차는 느낌이였습니다만, 저희에겐 청국장 샤브샤브가 아직 기다리고 있짢아요 >__<

그렇게 아름답고 우아했던 청국장이 펄펄 끓으니 걍 찌개가 됐습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안익혀서 나오는 이유가 이거였나요?ㅋㅋㅋㅋ

저는 청국장을 그렇게 막 찾아서 먹진 않는데, 여기 청국장은 먹을만하더라구요.

샤브샤브와 융합이 되서그런지, 청국장 특유의 지독한 향은 덜하고 고기 기름과 어우러져서 더 맛있었어요!!

약간 자극적인 맛보단 삼삼하게?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 그런 맛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거제도 여행오면 이거 꼭 먹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