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기본 웨이팅 1시간! 입에서 살살녹는 닭 특수부위 맛집 송계옥 다녀온 후기 [숯불 닭구이 맛집 송계옥 잠실점]

by 비나아 2022. 1. 23.

 송계옥 잠실점

송계옥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 숯불구이 맛집인

송계옥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배우 송강도 웨이팅해서

먹었다던 그 어마어마한 맛집이라던데

그래서 더 유명세를 탔다고 하네요.

그 전부터 워낙 맛집이니...

연예인도 기다렸겠죠?!

신기한게 여기는 반찬 메뉴들도

재밌더라구요.

입가심으로 마파두부를 줬어요.

마파두부는 맛있는데

약간 차가웠구요.

저한테는 아~~주 조금 매웠어요 ㅠㅠ

그래도 맛은 낫베드!

밑반찬

여기는 반찬 메뉴 하나 하나가 

너무 재밌었어요.

왼쪽은 양파와 마늘을 간 소스

중간은 청양고추에 유자소스 베이스

맨 오른쪽은 청양고추에 간장소스 베이스입니다.

 

그리고 위애 배추김치도 정말

독특했는데요.

얼핏보기엔 그냥 배추김치가 맞는데

뭔가 맛이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

하얀색 가루가 치즈가루였어요.

읭???????

근데 조합이 괜찮네???

또 한 번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ㅋ

맛집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죸ㅋㅋ

소스

숯불 닭구이를 먹을때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세요.

왼쪽은 간장이랑 무슨 나물...야채...가 같이 들어간

아무튼 간장소스구요^^...

중간은 소금 소스

오른쪽은 스리라차 소스에 마요네즈를 곁들인

소스라고 합니다 :-)

여기는 닭 특수부위 구이 맛집으로 유명해요.

처음 주문한건 닭 허벅지살

숯불 구이로 주문했어요.

뭐니뭐니해도 닭은 다리살이 최고쥬!

플레이팅도 이쁘게 해주십니다.

이쁘게 잘 찍고 싶었지만 어두워서 ㅠㅠ

여기는 직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세요.

저희가 힘들게 고기 구워서

먹을 필요가 없어요 희희

닭 고기 위에 올라오는 불의 자태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맛있겠쬬

맛있겠쬬???

진짜 맛있어보이죠????

제가 그럼 이제 먹어볼게요.

우선 마늘+양파 소스에 먹어볼게요.

오우 역시 한국인은 마늘힘!!!!!

맛있더라구요

고기가...살이 엄청 부드러워서

입에서 완전 살살 녹아요.

먹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줄 서서 먹을만한 집이구나!

이건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오 이 소스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말로는 표현이 안되는데

느끼하지 않은 크리미한 소스?

아무튼 먹어보셔요...

너무 맛있어요

여기는 닭구이도 사실 유명하지만

사이드메뉴도 메인 메뉴못지 않게 

정말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이드메뉴로는 뭐가 제일 잘 나가냐 물어보니

비빔국수가 잘 나간다고 해서

주문하였습니다.

오니기리 한 피스도 주문하구요~!

추천받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왤케 맛있쥬??

그냥 비빔국수만 팔아도 맛집 될듯 ㅋ.ㅋ

닭 허벅지살로 3인분을 시켰는데 

아쉬울 것 같아서 닭안심으로

2인분 추가했어요.

닭 안심부위는 닭가슴살이구요,

빛깔이 아주 이쁘쥬?

닭 가슴살 부위라 뻑뻑하면 어떡하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저 태어나서 이렇게 부드러운

닭가슴살 처음 먹어봐유..ㅋㅋ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허벅지살이 제일 맛있긴 함

스리라차 소스는 마지막에 더 달라고 해서

아주 마음껏 듬뿍 찍어서 먹었답니다.

정말 제 스타일...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먹었구요.

 

줄 서서 먹는곳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냥 말이 필요없이 맛있어요.

그럼 오늘 리뷰도 끝~

안녕히 계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