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꽃삼겹과 찜닭이 만났다!? 메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일미리 금계찜닭 다녀온 후기 [선릉역 찜닭 맛집]

by 비나아 2022. 1. 22.

 금계찜닭 

#선릉역 금계찜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선릉역에 있는 찜닭 맛집을 소개시켜드려요.

예전에 회사가 있던 곳이라 

몇 번 들러서 먹어봤는데,

찜닭이 맛있어봤자 찜닭이지~~

라는 편견을 깨주는 집입니다.

 

자, 지금부터 메뉴 구경 한 번 들어가시죠!

메뉴판 #1

제가 주문해서 먹은 메뉴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기해서 한 번씩 소개시켜드릴게요.

BEST 메뉴 중 하나인 

구름치즈 찜닭입니다.

맨 밑에는 찜닭이 깔려있고 그 위에 감자칩,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 위에 베이컨이 

마지막으로 올라간 메뉴입니다.

처음엔 이 메뉴 대박이다! 하고 시키려했는데

우선 다른 메뉴도 한 번 구경은 해봐야쥬~

메뉴판 #2

왼쪽은 꽃삼겹찜닭 그리고 오른쪽은

베이컨 드러가무슼ㅋㅋㅋㅋ

이름 센스 무엇 ㅇㅅㅇ;;;

피자 아니거든~

이라고 써져 있는데 아니긴 무슨

고구마피자랑 똑 닮았구만^^

맛있어 보이지만 왠지

저는 왼쪽에 꽃삼겹찜닭에 확 끌려버렸어요.

메뉴판 #3

이건 레드파스타찜닭이라고 하네요.

이탈리아와 한국의 만남!

이것도 왠지 맛이 궁금하네요.

정말 여기 메뉴가 너무 다 독특하고 맛있어보여서

한 번씩 다 도전 해봐야겠어요...!!

매장내부

금계찜닭 매장 내부는 깔끔하게 생겼쥬?

고추장 베이스 찜닭

달달매콤한게 맛이 좋구요

야체랑 당근, 감자돋 들어있어서 먹는맛이 좋아요.

고기도 부드럽습니다.

간장베이스 찜닭

안에 만두가 들어있어요.

당면도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꽃삼겹 찜닭

정말 기대됐던 꽃삽겹 찜닭

위에는 눈꽃치즈가 올려져있어요.

비주얼은 정말 좋아요!

꽃삼겹이라고 해서 정말 

삼겹살 집에서 먹는걸 상상했는데

맛은 사실 두꺼운 베이컨이였어요.

상상하는 맛있는 꽃삼겹살을

상상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간장계란밥

간장 계란밥인데, 맛은 뭐 쏘쏘했어요.

간은 삼삼해서 찜닭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이건 서비스로 줬는데,

김치볶음밥을 누룽지로 만든 느낌?

이거 맛있더라구욯ㅎㅎ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여기는 메뉴 고르는 맛에 가볼만 한 것 같아요.

맛도 사실 뒤쳐지진 않구요.

꼭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