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서촌 맛집 추천] 동그란 피자, 봤어?! 이색적인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이태리 총각 이탈리안 레스토랑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5. 21.

  이태리 총각  

#서촌 맛집 #경복궁 맛집 #서촌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이태리총각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촌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광화문으로 놀러왔는데, 여기가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오게 되었어요!

지인의 추천이니까 꽤나 믿을만 한 곳이겠죠?!

메뉴판

입구에 메뉴판이 있네요.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이 5시까지여서, 저희가 그 전에 도착해서 살짝 기다렸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풀리자마자 들어왔더니 자리가 텅텅 비어있길래 내부사진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안에는 무난하게 깔끔하고 예뻐요.

그런데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얼마 안있었는데 사람들이 엄청 꽉 차서 웨이팅까지 하더라구요~

피클

피클도 나오는데, 올리브가 있더라구요~!

저 올리브 좋아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

옛날에는 올리브 싫어했는데..역시 세월이 흐르면 입맛도 바뀌는게 맞나봐요....쩝

총각핏자

여기 이태리총각의 시그니처 메뉴인 총각핏자가 나왔어요!!!

지인이 이 피자가 이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보자마자 비주얼이 흔히 아는 피자의 모양이 아니라서 너무 신기했어요.

스시롤처럼 엄청 크게 말려져 나완 피자인데, 와 이거 참 신선하겠다 싶더라구요!

진짜 얼핏보면 피자가 아니라 캘리포니아 롤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ㅋㅋㅋㅋ

소스도 엄청 다양히 있었어요. 맨 위에는 치즈랑 까만색은 아마 발사믹 소스같은 느낌이였어요!

진짜 너무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추천하는걸까 하고 바로 먹어봤쥬!

피자 안에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딱 피자를 말아서 먹으면 이렇게 나올 것 같네요 ㅋㅋㅋ

근데, 이거 뭐야 기대 이상으로 맛있는거 있쬬....?

안에 고기랑 양파, 토마토가 들어있고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더라구요?!

와!!!!!진짜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이상 초 이상!!

빵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는거에요! 역시 화덕에 구운 피자는 달라요.

리코타 치즈도 너무 크리미하고 피자랑 잘 어울려서 진짜 너무 잘 먹었어요!

이 총각핏자 완전 추천추천 강추!

게살크림 파스타

두번쨰로는 게살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뭔가 게살+크림파스타 조합을 먹어본 적은 없어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사실 크림파스타는 모 아니면 도잖아요. 느끼하거나 밍밍하거나 아니면 맛있거나...

사실 그래서 쉽사리 도전 못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 다행이 여기 파스타 소스는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게살 크림파스타, 꽤 괜찮았습니다 :)

봉골레 파스타

이제는 봉골레 파스타인데요~! 사실 이게 다들 엄청 먹고싶어했던 메뉴였어요!

와 진짜 조개 실하고 양 많은거 보이시나요?

이게 파스타인지 조개찜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행복했어요,,,바라만 봐도 행복해..

조개도 많고,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근데 오일파스타 치고도 엄청 미끄덩(?)거려서 포크보단 젓가락으로 호로록 먹어야할 정도였어요.

거의 라면 수준? 

그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리조또

마지막으로는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리조토 이름이 사실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

스테이크와 버섯이 힘께 있는 크림리조또였습니다.

이것도 정말 별미더라구요~! 스테이크도 엄청 부드럽고 버섯도 튼실하고

크림 소스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서 후루룩 먹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이태리총각 메뉴들을 먹어봤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