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범계역 맛집] 대창을 숯불에 구워주는 삼중대광 양대창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3. 6. 9.

삼중대광 

삼중대광 입구

일을 끝나고 저녁을 뭐먹을까하다가 정하게된 대창.

스트레스를 받아서 알코올 힘을 빌렸어야해서 대창으로 메뉴를 정해서 바로 왔다.

범계역은 술집이 많은 거리라서 딱 먹기 좋은 곳이다.    

여기는 대창을 숯불로 구워주는 곳이다.

보통은 철판에다가 구워먹는데, 이렇게 또 대창을 숯불로 구워먹는건 처음인 것 같다.  

양념을 총 2가지로 주시는데, 하나는 고추장베이스 빨간 양념과 간장베이스 소스다.

저 빨간양념...대창 소스 아닐까?ㅎ    

드디어 대창이 나왔다!!!!

대창과 막창이 같이 나오는 것 같다. 

오늘 포스팅은 굉장히 빨강빨강할 예정.... 

마치 비주얼이 빨간 가래떡볶이 같음ㅎ....

이걸 포스팅하는 와중에 갑자기 쫀득한 가래떡볶이가 먹고싶네.

인간의 의식의 흐림이란...ㅋㅋ  

또 얼핏보면 김장 김치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색깔 한번 굉장히 강렬하다... 

어디 한번 김장 김치 구워달라고해볼까~~~

마늘까지귀엽게 중간에 껴있네>.<    

어디 빨간떡볶이좀 잘 구워주세요~~

여긴 직원분이 직접 다 구워주셔서 딱히 우리가 할 건 없음.

편하게 재밌게 구워주는거 구경하면서 음식 받아먹기 기다리면 됨.     

점점 익어가고있다.

대창이 생각보다 빨리 익지 않았다. 숯불강도가 약한건 아닌 것 같은데

양념을 안타게 하려고 직원이 계속 옆에 붙어서 엎치락 뒤치락 정성스럽게 구워주셨다.  

드디어 익어가는 대창의 구색이 들어난다...

맛있겠담 쩝  

대창이 노릇노릇 다 익었어요~~~~~

정말통통하다! 

다 익은건 이렇게 철판위에 올려주시며 위에 올린건 먹어도 된다고 설명해주셨다.

배고파서 얼른 먹었는데 역시나...

양념이 한 몫 한것인가.. 달달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다.   

안에 혈관이 다 막힐 것 같긴 한데^^

맛있는걸 어떡해.

너무 맛있었다. 껍질은 아주 살짝 질겼음.

대창 껍질까지 사르르녹는 집 찾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임..

이건 뭐 호불호가 갈리는 식감이니.

개인적으로 나는 껍질까지 사르르 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딱 중간정도였다.     

저기 막창?도 맛있긴 했는데 내 기준으론 너무질겼다. 

역시 대창이 최고 >___<

대창은 배가 잘 부르지 않음...

그래서 추가 주문해서 먹었는데도 배가안불렀다.

그래서 뭐어떡해...

저녁 먹은 느낌이들려면 탄수화물 먹어줘야지!      

특양볶음밥을 바로 주문했다 ㅋㅋㅋ

볶음밥 역시 맛있었다.

근데 그 특양(?) 특유의 질긴식감이 내 입안을 불편하게 자극함...

그냥 볶음밥이더 좋아요 ㅠㅠㅠ

이렇게 투덜거려도 다먹었음.

 

너무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또 스트레스 받으면 먹으러 와야지.

 

 

다른 대창맛집이 궁금하다면?👇👇👇

[신도림 맛집] 줄서서 먹는다는 대창요리 전문점 '광명대창집' 먹어본 후기

 

[신도림 맛집] 줄서서 먹는다는 대창요리 전문점 '광명대창집' 먹어본 후기

대창집 (광명대창집) 오늘은 친구네 집이 신도림이여서 놀러갔다가 맛있는 대창이 먹고싶어서 즉흥적으로 대창집으로 가게되었다. 늦은 저녁시간이라 약간 한산한 틈을 타서 들어갔다. 11시 넘

binni.tistory.com

[강남 곱창 맛집] 강남 곱창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강남곱 다녀온 후기

 

[강남 곱창 맛집] 강남 곱창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강남곱 다녀온 후기

강남곱 #곱창전문점 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강남에 맛있다는 곱창집을 서칭해서 찾아갔다 사실 예전에 회사 끝나고 곱창 먹으러갔다가 너무 웨이팅이 길어서 못간 곳인데 주말에 가면 사람이

binni.tistory.com

[송리단길 맛집] 가수 청하가 극찬한 떡볶이 맛집! 한우대창 떡볶이로 유명한 송리단길 입분식 가정집 다녀온 후기

 

[송리단길 맛집] 가수 청하가 극찬한 떡볶이 맛집! 한우대창 떡볶이로 유명한 송리단길 입분식

입분식 가정집 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리단길에 있는 떡볶이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이 떡볶이집은 가수 청하가 맛있다고 극찬한 맛집이랍니다:) 가게 이름이 입분식 가정집인데 말 그대

binni.tistory.com

[강남역/ 신논현역 곱창 맛집] 제일 곱창 다녀온 솔직 후기

 

[강남역/ 신논현역 곱창 맛집] 제일 곱창 다녀온 솔직 후기

제일 곱창 안녕하세요. 이번엔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쯤? 에 있는 제일 곱창이라는 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 계획에 곱창이라는 메뉴는 없었는데, 호주에 있는 친구가 한국을 못 들어오니까

bin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