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일상 여행

[서울 코엑스 데이트, 놀거리] 코엑스 아쿠아리움 투어,고디바 아이스크림,잠바주스,쉑쉑버거

by 비나아 2019. 8. 21.

여름은 실내데이트가 짱이지!
친구, 연인들과 약속있을때 실내데이트로
코엑스를 추천!! 삼성역에서 내리면 바로 연결되어있다

강남에서도 가깝고, 모든 문화, 쇼핑공간이 다 있다

코엑스에 애기때 가보고 한번도 안가봤던,
아쿠아리움이 가보고싶어졌다
그래서 아쿠아리움으로 gogo!!🐠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구
입구부터 시원한 바다느낌이 물씬 난다


우린 네이버에서 할인을 받아 선결제를 하고 입장했다


입장을 하면 이렇게 입구에 에스컬레이터가 보인다
이제 본격적으로 타고 올라가서
아쿠아리움 투어 시작!!!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기듯,상어이빨 모형이 보인다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저정도 크기의 상어를 실제로 만났더라면
난 아마 무서워서 기절했을것같다


니모와 도리
얘네 이름은 그냥 니모와 도리로 정해진듯하다


황금시리즈 아이들
신기하게도 다들 황금색을 띠고있다


이러한 정원을 지나가다 보면,


갑분방탄소년단이 나온다 ㅋㅋㅋ
깜짝 놀랬다
아쿠아리움 안에 방탄소년단이라니!!ㅋㅋ
신난 팬은 앞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다
순간 방탄소년단에 팔린 정신을 부여잡고
다시 물고기 구경에 나선다

이제 여기선 생물들을 만질 수 있는 체험관!


쨔잔!! 이건 무엇일까?
바로 각질을 잡아먹는 ‘닥터피쉬’
사람 손을 넣어서 체험할 수 있게 해놓았다
깨끗하게 손을 씻고 넣으면 닥터피쉬들이
손 주변에 우르르 몰려들어서 먹기시작한다


횟집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성게와


불가사리🌟
다 만질 수 있게 해놓았다
불가사리 중에 다리가 여섯개인 아이들도 있었다

신기한 아이들 발견ㅋㅋㅋㅋ

미역인가 했더니, 물고기였다 ㅋㅋ

겁쟁이라 모래 안에 집을 짓고 산다고 한다 ㅋㅋ

너무 귀여우면서 징그러우면서 웃겼다


무시무시한 악어도 있고~🐊
점점 갈수록 강에서 바다로 이동할때마다
큰 어류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여긴 심해의 물고기들
유튜브에서 심해공포증 영상이 돌아다녀서
본적있는데, 어두운 물속에 심해의 소리가 너무
소름돋았던 기억이 떠올랐다
여기도 심해물고기들이라 분위기가 굉장히 어두웠고
괜히 무서웠다


마지막 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
상어🦈
역시 상어의 포스는 남달랐다
날카로운 눈매와 이빨, 크기가 압도적이였다
이렇게 동굴속에 들어가 마치 바닷속 안에
들어가있는 느낌이 든다
뜬금 없이 그럴일은 없겠지만 가끔 이런생각이 든다
이렇게 큰 어항이 깨지면, 어떻게 될까...?
정말 쓸대없는 생각이긴 하지만 ㅋㅋㅋ
너무 거대하게 크고 웅장하다보니, 그런생각이 문득 들었다

마지막은 기념품 코스로!!
내가 어린아이였다면, 부모님께 인형을 사달라고 매우
쫄랐겠지만 어른이 되서 보니까
귀엽긴하지만 쓸대없는 구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럴때 내가 나이를 먹긴 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씁쓸함이 밀려온다

구경을 끝나고 입가심을 하고싶어서 우린 지나가다가
고디바 에 들려 초코아이스크림을 먹기로했다


고디바 초코아이스크림!!🍫🍦
가격은 육천원이 넘는 어마어마한 아이지만,
가끔씩 기분내서 달달하고 맛있는 초코아이스크림을
먹고싶을때 먹어볼만한 아이이다
피곤했던게 달달함으로 날라갔던 순간이였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단점 하나..!
물이 마시고싶어진다


그래서 우린 잠바주스에 들려서 상큼한 스무디를 주문했다
바나나 라즈베리 맛으로 주문!!
상큼하며 달달한 맛이 아주 좋았다
그런데 왠지 집에서 과일음료로 갈아먹으면 날법한
그런맛이기도 했다.

이렇게 돌아다니며 실내 코엑스 여정은 끝!!
생각해보니 군것질을 하느라 저녁을 먹지 않았던 우리...
지하철을 타고 강남역에 내려 간단히 햄버거로
배를 채우기로 결정!
우린 쉑쉑버거로 이동했다🍔🍟


쨔잔!! 맛있는 쉑쉑버거(원래는 쉐이크쉑 버거지만 발음하기 불편하니까...)
내 인생 원탑 버거중 하나이다
고기패티가 다 한 햄버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미국 여행을 가서
인앤아웃 버거도 먹어보고싶다
그렇게 맛있다던데 ㅠㅠㅠㅠ 궁금하다


마지막은 맥주로 입가심하며 하루 끝!!

코엑스에서 물고기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보냈던 하루

이렇게 더운 여름엔 실내에서 노는것도 좋은것 같다
코엑스 실내 데이트 추천추천👍

'비나아's 일상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엄 버스 후기  (8) 2019.08.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