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노래 해석

[영화 알라딘 OST]Naomi Scott-speechless 노래/가사/해석/MV

by 비나아 2019. 10. 10.

<Naomi Scott-Speechless>

 

[알라딘 OST 가사/해석]

 

Here comes a wave

Meant to wash me away

나를 쓸어버리려는 파도가 밀려오고 있어
A tide that is taking me under

나를 밑으로 끌어내리려는 물결
Swallowing sand
Left with nothing to say

모래를 삼키고

아무 말 하지 못하는 채로 남겨져 버렸네
My voice drowned out in the thunder

내 목소리는 천둥 소리에 묻혀버렸어

But I won't cry

하지만 난 울지 않아
And I won't start to crumble

그리고 난 무너지지 않아
Whenever they try
To shut me or cut me down

그들이 내 입을 막고 쓰러트리려고 해도

I won't be silenced

나는 침묵하지 않겠어
You can't keep me quiet

너는 나를 입 다물게 할 수 없어
Won't tremble when you try it

너가 아무리 노력해도 난 두렵지 않아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중요한건 난 침묵하지 않는다는거야

Cause I'll breathe

나는 숨을 쉴거야
When they try to suffocate me

그들이 날 숨막혀 죽이려 해도
Don't you underestimate me

나를 얕잡게 보지마
Cause I know that I won't go speechless

왜냐면 나는 절대 침묵하지 않을테니까

Written in stone
Every rule, every word

정해진 모은 규율, 단어들
Centuries old and unbending

아주 오래 되었고 엄격하지
Stay in your place

자리에 머물러서
Better seen and not heard

가만히 보고 들으라고만 하네

But now that story is ending

하지만 이제 그 이야기는 끝났어

Cause I

왜냐면 나는
I cannot start to crumble

나는 무너지지 않으니까
So come on and try

어디 한번 와서 시도해봐
Try to shut me and cut me down

어디 한번 내 입을 막고 무너뜨리려 해봐

I won't be silenced

나는 침묵하지 않겠어
You can't keep me quiet

너는 나를 입 다물게 할 수 없어
Won't tremble when you try it

너가 아무리 노력해도 난 두렵지 않아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중요한건 난 침묵하게 않는다는거야
Speechless

침묵하지 않아

Let the storm in

폭풍을 불러일으켜봐

I cannot be broken

나는 부서지지 않아
No, I won't live unspoken

나는 침묵하며 살아가지 않아
Cause I know that I won't go speechless

왜냐면 나는 절대 침묵하지 않을테니까

Try to lock me in this cage

나를 이 케이지에 가두려 해봐
I won't just lay me down and die

나는 절대 쓰러져서 죽지 않아
I will take these broken wings

부러진 날개를 달고
And watch me burn across the sky

하늘을 가로지르며 불타오르는 나를 봐
Hear the echoes saying I

Won't be silenced

여기 메아리 치는 소리를 들어봐

나는 절대 침묵하지 않아
Though you want to see me tremble when you try it

내가 무서워하는걸 보고싶어서 노력할때에도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중요한건 난 절대 침묵하지 않아
Speechless

침묵하지 않아

Cause I'll breathe

나는 숨을 쉴거야
When they try to suffocate me

그들이 숨막혀 날 죽이려 해도
Don't you underestimate me

나를 얕잡아 보지마
Cause I know that I won't go speechless

왜냐면 나는 절대 침묵하지 않을테니까
All I know is I won't go speechless

중요한건 난 절대 침묵하지 않는다는거야
Speechless

침묵하지 않아

 

 

*suffocate(v): 질식사하다, 숨 막혀 죽다

*crumble(v): 바스러지다, 무너지다

*underestimate(v): (사람을) 과소평가 하다

*tremble(v): (두려움에) 떨다, 떨리다

*unbending(a): (의견,결졍 등을) 굽히지 않는, 고집스러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