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부산 서면 유명한 마카롱맛집 브로쓰마카롱

by 비나아 2019. 8. 16.


스트레스 받는날은 달달한 마카롱이 생각난다.
오늘은 부산 서면의 마카롱맛집으로 유명한
‘브로쓰마카롱’을 다녀왔다.
두번인가 시도했지만, 모든 마카롱 품절로 구경도 해보지 못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성공!!
브로쓰 마카롱 위치는 서면1번가 시장쪽으로 가면 청년몰 안에 있다 :)
마카롱에 한때 엄청 빠져있을때, 이곳저곳 서면에 맛있다는 곳은 다 찾아다녔었다.
하지만 서면에서 유명하다는 이억녀의마카롱, 지미지니팍 등 가격이 너무 쎄서 요즘은 잘 찾아먹진 않는다.
요즘은 가성비 대비 맛있는 마카롱이 많기때문이다.


오늘의 브로쓰 마카롱 라인업은,
-스모어
-우유브라우니
-뉴욕치즈케이크
-카라멜오레오​(품절인듯)
-청포도요거트
-초코모카롤
-뽀또치즈
-스노우오레오
-돼지바
-인절미
-카라멜 크림브릴레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가격은 마카롱 각 2,000원씩!! 뚱카롱에 이 가격
실화인가...!!!!! 정말 천사같은 가격이다.
​6개 구입하면 10,000원​ 이라길래 돼지같은 우리는
바로 6개 구입을 했다. ㅋㅋㅋ


마카롱이 달달하기 때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필수!!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돌입 시작한다.


포장박스도 너무 귀엽다....
무언가 정감가고 순수한 청년이 중간을 차지하고있다.
우린 기대반 걱정반으로 박스 오픈식을 준비한다.


우린 카라멜 크림브릘레 2개, 화이트오레오 2개, 인절미,
청포도요거트 이렇게 6가지로 주문했다.
나는 꼬끄가 쫀득쫀득한걸 선호한다.
제발 꼬끄 맛집이길 바라며...!


내가 제일 사랑하는 크림브릘레 먼저 시식!
영롱한 색이 너무 황홀하다.


세상에.....!!!!
여긴 꼬끄맛집이 확실하다.
쫀득쫀득 그 자체
두꺼운 필링조차 너무 감격스럽다.
맛은 말해 뭐하는가...
쫀득한 꼬끄 안에 짭짤한 카라멜시럽, 맛있는 바닐라필링
천국의 맛이다.❤️
2개를 샀지만 2개 더 살걸 하는 후회감조차 밀려온다.

이렇게 카라멜 크림브릘레를 먹고 나머지도 먹어보았다.
그런데 맛있는 마카롱을 먹고 정줄이 풀렸는지 다른 마카롱들을 제대로 찍지 못했다....아휴
대충 맛 설명을 하자면,
☝️화이트오레오:
오레오와 우유를 섞어놓은 맛, 필링의 맛이 생각보다 과하지않다. 개인적으로는 오레오의 맛이 더 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절미:
난 인절미에요!!!하고 자기주장이 엄청 강한 맛.
설빙의 인절미빙수 맛이 떠올랐다.
굉장히 맛이 진했고 고소하면서 짭짤했다.
어른들이 좋아할 맛. 물론 내입맛에도 맛있었다.
🤟청포도요거트:
정말 이름 그대로 요거트필링에 청포도 박힌 맛.
요거트 필링의 깔끔한 맛과 청포도의 조화가 상큼하게 잘 어우러졌다. 맛있었다.

굳이 나의 마카롱 맛 순위를 매겨보자면,
​카레멜크림 브릘레​>>>>>청포도요거트>인절미>오레오

다음에는 크림브릘레만 6개로 구입해서 가족이랑
다같이 나눠먹어야겠다.
서면의 브로쓰마카롱은 가성비갑 마카롱맛집으로 인정!
서면점, 동래점 이렇게 있다던데 동래가 우리집에서 더 가까우니 다음에는 동래점에 한번 들러봐야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