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서면 맛집,서면 밥집, 서면 술집]밥과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워삶기 후기

by 비나아 2019. 8. 17.

부산 젊음의 거리하면 서면!
오늘은 서면에서 밥과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워삶기​를 다녀왔다
매번 지나질때마다 워낙 사람도 많고 유명해서
먹어봐야지 생각만 했다가, 드디어 오늘 도전!!
다섯시 반쯤 들어가니 3테이블 정도 남아있었다
우린 자리를 잡고 무엇을 먹을지 메뉴판을 봤다


구워삶기의 메뉴!
불고기,통오징어,홍합,야채,떡수제비,당면 등이 들어있는
국물 떡볶이식 요리라고 한다
가격은,
-소: 20,000원
-중: 27,000원
-대: 35,000원

​우린 두명에서 와서 배우 배고픈 상태라,
​커플 2인세트: 25,000원​ 짜리를 시켰다
​이 세트에는
매콤불고기 소+
​당면만두튀김 6개 or물만두튀김18개+볶음비빔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우린 당면만두튀김을 선택했다
맵기 선택은 ​덜 매콤한맛​ 선택!
나는 맵찔이기 때문에 ㅠㅠ


그리고 ​SNS 이벤트​!
음식 사진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쿨피스 or 볶음밥​을 서비스로 준다
우린 이미 세트에 볶음밥이 있으니,
슬러시 쿨피스를 선택!!


마치 막걸기 같은 비주얼이다 😮
하지만 이것은 쿨피스ㅋㅋㅋㅋㅋ
살얼음이 많아서 스푼으로 퍼마셔야 한다
너무 시원에서 이가 시릴정도이다


기본 반찬들이 나왔다
쌈무,양파 장아찌,깻잎,마늘,마요네즈,삶은달걀


오징어 입튀김
서비스로 주셨다
소스와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완전 꿀맛
완전 술안주에 제격이다


그렇게 우리는 요즘 핫한 테라 맥주를 마셨다
소주는 오늘 땡기지 않아서 다음에 도전하기로 한다ㅠㅠ


드디어 음식이 나왔다
비주얼이 장난아니다
통오징어가 너무 맛스럽게 생겼다
직원분이 그 자리에서 오징어와 고기를 바로 가위로
손질해 주셨다
처음 와봤다고 하니, 친절히 어떻게 먹는지 설명까지 해주셨다:)


우리가 선택한 당면만두튀김도 도착!
이제 먹을 준비만 하면 된다 ㅎㅎ


전체적으로 미리 훈제가 되서 나오기 때문에
4분정도 더 끓인 뒤, 불을 낮추고 먹으면 된다



마요네즈에 찍어 먹어봤다
원래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해서
​깻잎+쌈무+불고기+오징어+마요네즈+마늘 쌈
으로 먹는거지만, 쌈 싸먹는것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나는 그냥 고기만 먹는다.
하지만 저렇게만 먹어도 장난아니게 맛있었다

​그리고 <맛있게 먹는법 2>
​튀김을 쫄여진 양념에 넣거나 찍어먹기
​마치 탕수육의 찍먹과 부먹의 논란을 보는 느낌이였다
그래서 난 하나는 찍먹, 하나는 부먹으로 먹었다
그런데 만두가 워낙 바삭해서 부먹으로 해놓아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거렸다
튀김을 담궈나서 국물이 잘 스며들고 바삭하기까지!
정말 완벽한 맛 그 자체다


드디어 내가 사랑하는 당면 시식
국물이 아주 잘 들어서 너무 맛있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취향저격!


이젠 마지막 코스로 볶음밥!
볶음밥에 우린 치즈추가를 했다
이렇게 아름답고 먹스럽게 생긴 볶음밥은 나중에....


직원분에 의해 이렇게 흩어져버렸다
저 앞에 하얀것이 모짜렐라 치즈🧀
치즈가 녹으면 바로 먹으라고 했다


치즈가 쭈우욱!! 늘어난다
볶음밥과 치즈는 환상이다❤️
너무너무 맛있다
역시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어줘야 밥을 제대로 먹었다고 할 수 있지!


그리고 밥을 볶기 전, 그릇에 남은 음식들을 이렇게 담아 주신다
볶음밥과 안에있는 오징어, 고기, 그리고 국물과 함께 먹으면 아주 굿👍

직원분들도 바쁜 와중에 굉장히 친절하고 서비스도
다양하게 좋았다:)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구나 생각이 들었다

재방문 의사 101%
다음엔 친구와 소주 한잔 하며 먹어야겠다
오늘 나의 서면 맛집인 구워삶기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