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선릉역 직장인 밥집 추천: 제육볶음과 김치찜이 맛있는 마초갈비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20. 6. 20.

  마초갈비  

#선릉역 맛집 #선릉역 밥집 #직장인 런치 스페셜 추천

#저는 런치 스페셜로 먹었습니다만.

 

안녕하세요. 또 저는 선릉역에 있는 밥집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선릉역은 안쪽 골목길로 들어가면 

참 맛있는 밥집과 술집이 많아요.

 

저희는 점심 메뉴를 고르다가 

제육볶음이랑 같이 반찬이 잘 나온다는 

마초 갈비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반찬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요.

자리를 안내받으면 이렇게 이쁘게

반찬들을 세팅해주세요.

반찬 메뉴는 항상 똑같지 않아요.

여기 두 번째 방문하는 건데

저런 햄, 부침개, 버섯 말고

다른 메뉴들이 있었거든요.

 

 

솔직히 전 여기서 메뉴를 안 시켜도 

밑반찬으로 충분히 점심 때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쌈 좋아하시는 분들은 손들어!!!

전 손 내림.

 

전 고기가 나오면 고기만 집중 공격하는 파라

쌈은 눈에 안 들어와요.

그런데 다른 분들은 쌈 엄청

좋아하던데요.

셀프바에 이렇게 떡볶이가 있어요><

떡볶이 넘 쥬아

 

여긴 진짜 반찬이 너무 잘 나와서 

매일 갈 때마다 밥 먹을 맛이 나요.

좌: 돼지 김치찜

우: 제육볶음

 

점심 스페셜 메뉴로 주문했어요.

원래 저녁에는 갈비를 구워 먹는 집인가 봐요?

 

우선 돼지김치찜이 나왔는데

사진을 봐도 또 먹고 싶네요.

김치와 돼지고기를 푹 쪄서 만든 요리예요.

김치도 엄청 부드럽고 맵지도 않아서 좋아요.

 

돼지고기도 얼마나 부드러운지, 

집게와 가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젓가락으로 쓱 하면 바로 찢겨요.

진짜 good good!!!

그리고 맛있는 제육볶음도 나왔어요.

여기는 진짜 왜 이렇게

반찬들이 다 맛있는 거야...

 

제육볶음은 맵 찔이인 저에게는 아주 

약간 매콤했어요.

어디서 이렇게 맵지? 했더니

제육볶음이었더라고요.

그래도 고기가 얇고 양념이 잘 베어져서 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 쌈으로 싸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사진으론 안 나왔는데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주세요.

진짜 여기 반찬 잘 나오는 건 증맬 ㅇㅈ.

심지어 야관문차도 준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전 여기 꼭 추천드려요

완전 맛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