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울산 미역국 맛집 : 오복미역] 건강한 한상차림을 먹고싶을때 추천!!

by 비나아 2020. 6. 22.

  오복 미역  

#울산 맛집 #양산에도 있음 #체인점임

 #미역국 좋아하세요? #여기 미역국 짱맛 

#반찬도 잘 나옴 #맛있음 #엄청 뜨거움 #혀 조심

오복미역 입구

안녕하세요. 

울산에 잠시 들릴 일이 있어서 갔다가

건강한 밥 한 그릇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오복 미역이 보이더라고요.  

평도 좋길래 한번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눈에 띄더라고요.

2018 한국소비자협회 

대한민국 명가 명품 대상을 

2018년에 수상했다고 자랑스럽게 

걸어놓았네요.

 

들어가기 전부터 뭔가 기대가 잔뜩 됩니다.

뭔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메뉴판

오복 미역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그렇게 착하진 않아요.

*1인 1 메뉴로 부탁한다고 써져있네요.

 

저희 아버지께서는 가자미 미역국

적극 추천해주셨어요.

가자미 생선이 들어가면 국물 맛이 정말 

시원하고 담백하대요.

 

그렇지만,,,,

전 소고기 미역국으로..!!ㅋㅋㅋㅋ

밑반찬들이 세팅되었어요.

밑반찬이 정말 알차게 잘 나오는 편이에요.

저는 여기서 오징어젓갈이 

제일 맛있었어요.

자극적이면서도 짜면서 

오징어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정말

밥도둑이더라고요ㅎㅎ

 식전 죽입니다. 

먹기 전에 이렇게 일인당 

식전 죽을 주세요.

죽도 바다향이 그윽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생선

넌... 누구니...?

저 얘 이름 몰라요..

갈치인가....

아무튼 양념이 잘 배어서

정말 맛있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인 미역국이 나왔어요.

과연!!!

미역국 한 그릇에 만원이 넘는데,,

그 가격의 값어치를 할까요?

가자미 미역국

우선 저희 부모님이 드신 

가자미 미역국입니다. 

가자미가 커다랗게 들어있어요.

살도 부드럽고 국물도 확실히

바다의 향이 나면서 엄청

담백하더라고요!!

 

고기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 미역국

 이건 제가 주문한 소고기 미역국이에요. 

소고기가 저렇게 들어있어요.

잘 보이시나요?

얇은 대패 소고기를 쓴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은 가자미가 들어간 미역국이

더 담백하고 맛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소고기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소고기의 맛이 우러나서 전 더 맛있더라고요.

 

뭐, 이건 개인 차니깐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미역국도 저는 솔직히 그냥 미역국이 거기서 거기지

이러면서 기대를 그다지 안 했는데,

오....

이런 맛이라면 한 번쯤은 사 먹을 의향이 있어요.

국물이 진짜 담백하고 맛있어서,

제가 그렇게 미역국을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한 그릇을 다 먹었어요.

 

건강하게 드시고 싶다면 미역국도 한그릇

투자하셔서 맛있게 드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