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선릉역 라멘 맛집 호타루 라멘: 직장인 혼밥 추천!!

by 비나아 2020. 6. 24.

호타루 라멘

#선릉역 맛집 #선릉역 라멘 맛집 #혼밥 추천

#혼자서 먹기에 딱임 #일본에 가면 라멘은 이런 맛인가?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에 있는 라멘집에 방문해봤어요.

비가 추적추적 꽤나 많이 내리더라고요.

비 오는 날엔 뭔가 따끈한 국물이 있는 요리가 끌려요.

그리서 오늘의 메뉴 초이스는 바로

일본식 라멘입니다!!

수제 고추기름

자리에 앉자마자 수제 고추기름

제 눈에 먼저 띄었어요.

글씨체가 너무 귀여워요..ㅎㅎ

많이 매울까요?

호타루미소라멘 (\9,000)

제가 선택한 메뉴는 호타루미소라멘이예요.

이 메뉴는 일본식 된장과 5가지 재료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라멘이라고 합니다.

 

제 기억에 된장 라멘은 조금 

짜웠던걸로 기억해요.

돈코츠라멘 (\9,000)

이건 일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라멘이죠!

바로 돈코츠라멘입니다.

 

뽀얀 국물이 다 매력포인트죠.

고소한 맛도 일품이에요.

차슈

제가 깜빡하고 먹어버려서 고기의 

밑부분 살이 날아가버렸지만...

고기가 두툼하고 기름기가 있어서

고소 느끼하고 담백해요.

계란

제가 딱 좋아하는 반숙 계란이에요.

이걸 일본어로 온센란이라고 했던 거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전 이런 계란이 부드럽고 목 넘김도 좋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면이 전체적으로는 굉장히

얇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국물이 면에 아주 잘 배어 나와요.

 

숙주도 진짜 많아서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은 고소하면서 약간 짜워요.

물을 계속 마시고 싶은 맛?

 

그리고 혼자 밥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저도 가끔씩 혼자 먹고 싶을 때

여기 와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