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곱창 파스타라고 들어보셨어요? 요즘 떠오르는 퓨전 레스토랑 '돈부리 파스타' 다녀온 후기 [송리단길 맛집]

by 비나아 2021. 10. 23.

 돈부리 파스타 

돈부리 파스타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퓨전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돈부리 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인스타를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곱창 크림 파스타가 엄청

요즘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곱창도 느끼한데 크림 소스까지?!

의아했지만,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꽤나 매콤하다고 하더라구요.

 

그 외에도 성게알 크림 파스타도 엄청

궁금한 메뉴 중 하나였지만,

이건 다음 기회가 된다면 한 번,,,ㅎㅎ

갈릭 스테이크 돈부리 

갈릭 스테이크 돈부리입니다.

마늘이랑 소고기의 만남은

말 안해도 다 아시죠...?ㅎㅎ

계란 노른자를 톡 하고 터뜨려 줍니다.

조금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밑에 밥에는 양념이 촉촉하게 

베어있어서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밑에 밥 양념이 마치 불고기 양념소스같더라구요.

고기와 양념의 조화가 꽤나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

저희가 여기 간 이유는 이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입니다.

솔직히 메뉴 시키기전에 많이 고민했어요.

매콤 크림 파스타랑 곱창 파스타를 고민했는데,

결국엔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곱창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

여기도 부드럽게 계란 노른자 한 번 

톡 ~~ 하고 터뜨려주고~~

곱창 한 줄이 이렇게 아름다운 자태롴ㅋㅋㅋ

잘 누워있습니다 ^___^

곱창 컷팅식 시작할게요^^

툭 툭 한입 크기로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키야 맛있겠죠?

솔직히 크게 기대 안했는데,

곱창 안에 곱이 저렇게 가득....

웬만한 유명한 곱창 가게에서 먹는 퀄리티만큼

곱창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림이랑도 꽤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청양고추가 꽤나 많이 매워서

오히려 조화가 괜찮았던 것 같아요.

 

나중에는 습-습- 혀를 차면서

맛있게 끝까지 잘 먹었던 것 같아요.

하우스 비프 스테이크

마지막, 하우스 비프 스테이크~

수비드 부채살과 구운 야채가 함께 나오는 요리입니다.

솔직히 단연 비주얼은 이 메뉴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고기도 확실히 수비드라서 그런지,

엄첨 부드럽고

고구마 무스도 수제로 만든 느낌이라 

건강하면서도 맛있느 무스 맛.

 

오늘 먹은 메뉴들은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서

하나 같이 다 칭찬해주고 싶은 

그런 맛이였어요.

 

그 중에서도  곱창 좋아하시면

곱창 파스타는 꼭 한 번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