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쌀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이천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젤라띠 젤라띠 먹어본 후기 [잠실역점]

by 비나아 2021. 11. 7.

 젤라띠 젤라띠 

젤라띠 젤라띠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역 근처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에 다녀왔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봤자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만 생각나시죠?

 

이번에는 그 아이스크림보다 

더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메뉴판

젤라띠 젤라띠 아이스크림집의 메뉴판입니다.

확실히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참고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젤라또는 이탈리아 사람들이 먹는 아이스크림 명칭으로

'얼었다'라는 뜻으로 라틴어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과는

제조하는 방식이 달라서 

맛 또한 다르다고 볼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 종류들

저는 싱글컵으로 주문했어요.

싱글컵은 두가지 맛으로 선택이 가능하구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가격이 비싸다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컵 가격에

한가지 맛만 먹을 수 있는거에 비하면

나름 저는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 퀄리티에 비해서도요:)

싱글 컵이 아닌 여러가지 맛으로도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실 수 있어요.

저는 집만 가까웠다면,

월급 한 번 받는날에 6가지 맛으로 사가겠지만...

 

그건 다음 기회에..ㅎㅎ

매장 내부

매장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죠?

저는 사실 여기 젤라띠 젤라띠의 

반 이상 단골이라서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을 먹어봤어요.

 

특히 여기 젤라띠 젤라띠에서는

이천쌀 아이스크림이 시그니처 메뉴라

항상 많이 먹곤 했는데,

이상하게 이 날은 이천쌀 아이스크림보단

다른 맛이 끌리더라구요.

 

참고로 이천쌀 아이스크림 맛은

엄청 맛있고 맛이 강하지 않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에

부드러운 쌀알이 씹히는 

아주 아주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사람 입맛에 따라서 맛있다고 느끼는

크기는 다르겠지만,

저는 평균 이상으로 맛있어서

꼭 한 번은 맛을 보길 추천드려요!!

저는 피스타치오와 티라미수 맛 아이스크림을 

선택하였습니다:0

 

제가 여기서 가장 베스트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바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입니다!!

 

이천쌀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여기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단순이 달고 자극적인 맛이 아닌

적당히 달달하면서 과하지 않은 맛이 

또 하나의 매력인 것 같아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은 

맨 위에 코코아 가루가 올려져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아 가루가

올려져있는게 굉장히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맛있으니까 하하

컵 사이즈는 딱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와 똑같아요.

맛은 두가지! 

컵으로 먹을 경우 스푼을 주십니다.

확실히 젤라또라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꾸덕?! 한 느낌이 있어요.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매력은 바로

쫀득한 느낌이죠!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느낌이 

너무 맛있어요..

피스타치오도 너무 맛있고..

고소하고~~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이네요.

저희 집 앞에 생겼음 좋겠여요 ㅠㅠ

 

그럼 오늘도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