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천호역 삼겹살 맛집] 숙성 삼겹살의 매력! 천호역 다리미 삼겹살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1. 10. 22.

천호역 다리미 삼겹살 

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삽겹살 맛집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두명에서 가서 

찌개 셋-트를 주문했습니다 :)

 

찌개류는 

소고기 된장찌개

소고기 고추장찌개

돼지 김치찌개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 고추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밑반찬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밑반찬을 세팅해주세요!

 

저는 고깃집에 가서 명이나물이 나오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명이나물 너무 맛있어요><

소고기 고추장 찌개

고기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소고기 고추장 찌개가 먼저 나왔어요.

고기가 익을때쯤 먹어도 된다더라구요.

 

고추장 찌개 맛있었지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모둠

삼겹살과 목살이 같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직접 사장님께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세요~

 

서비스도 좋고, 

고기도 맛있게 구워주시고

맘에 쏙 들었어요:)

고기가 잘 익으라고 위에

저렇게 돌판같은걸 올려줘요.

바로 먹을 수 있게 고기를 이렇게

아주 기깔나도 이쁘게 잘 잘라주십니다.

사장님 감-동

어쩜 고기도 이렇게 이쁘게 잘라주는지 ㅇ0ㅇ

신기하게 여기는 파인애플을 구워주더라구요?

 

보통은 목살 스테이크 먹을때 옆에

구운 파인애플이 올라가는데,

삽겹살 옆에 파인애플이랔ㅋㅋㅋ

같은 고기인데도, 뭔기 낯선 이 느낌..ㅋㅋ

 

그래도 전 파인애플 구운거 너무 좋아하니까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히히

꽃껍데기

슬 배가 불렀는데, 또 숙성한 돼지 껍데기라,,,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돼지껍데기 주문!!!

돼지껍데기가 꽤나 두꺼워요.

이렇게 앞 뒤 옆으로 다 구워주더라구요

돼지 껍데기가 아주 바삭하게 잘 익었죠?

확실히 숙성된 돼지껍질이라서 그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쫄깃쫄깃하고 부드럽고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넘나 맛있는 거 ㅠㅠ

전 왜 삼겹살보다 돼지껍데기가 맛있죠?

다음에는 돼지껍데기만 와장창 

먹고 올까봐요~~~

 

그럼 오늘도 맛집 포스팅은 이만~.~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