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이젠 샐러드도 맛있게! 샐러드 맛집 여의도 피그인더가든 먹어본 후기[여의도 샐러드/브런치 맛집 추천]

by 비나아 2021. 10. 6.

 피그 인 더 가든 

PIG IN THE GARDEN

여의도 피그 인 더 가든 입구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샐러드집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날은 미리 알아보고 간 집이 아니라

길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게 된 집이라

더 신기하고 대박이였던 집이였어요.

내부 인테리어

안에 내부 인테리어가 

나 완전 건강한 샐러드 집이야~

하는 느낌입니다.

인테리어 자체에서부터

신선한 느낌이 확 들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샐러드 가게 매장 내부도 꽤나 컸어요.

매장이 너무 깔끔해서 

제 기분까지 상쾌해지더라구요~

다만 처음 오신 분들이라면

샐러드 주문하는게 조금 생소하거나

어려울 수도 있을거에요.

 

여기 피그 인 더 가든에서 샐러드는

보울 샐러드와 플레이트 샐러드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보울 샐러드는 말 그대로 움푹한 그릇에,

플레이트는 납작한 접시에 뷔페처럼!

 

혹은 샌드위치나 스프, 음료도 추가로

주문하실 수가 있습니다 :)

피그 인 더 가든 샐러드집은 

정말 특별하다고 느껴진게

직원들이 주문 즉시 이렇게 앞에서

요리를 바로 해서 준다는 겁니다!

완전 믿음직스럽고 먹음직스럽죠?

바로 숯불에 고기를 구워주니

맛의 퀄리티도 더 할 나위없이 맛있겠어요.

저는 크리스피 포크 벨리라는 

플레이트 메뉴를 선택했어요.

 

다른 친구들은 수비드 치킨 브레스트와

파워 보울 메뉴를 시켰어요.

이건 뭐 샐러드가 이렇게 푸짐해서

다이어트가 되겠어요?ㅋㅋ

수비드 치킨 브레스트+치킨 추가

플레이트 메뉴를 주문하는 경우

샐러드 두가지 맛을 고를 수가 있어요.

제 친구는 감자샐러드와 버섯을 추가했네요.

파워 보울

보울 메뉴는 따로 샐러드를 추가하는 

메뉴는 없이 이렇게 나와요.

와, 진짜 너무 푸짐하게 나오지 않나요?

 

이렇게 먹으면 배고픈 느낌도 없이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파워보울 안에는 

호박고구마, 닭가슴살, 아보카도, 옥수수

적양배추,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고르곤졸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완전 푸짐하죠?

<

크리스피 포크 밸리

이건 제가 주문한 크리스피 포크 밸리

전 고구마와 파스타를 샐러드로 골랐어요.

기본 마늘빵이 올려져 있어요.

 

크리스피 포크 밸리는

직원분이 주문 즉시 바로 

통 삽겹을 구워서 다 구워지면

썰어저 주더라구요.

와...

그냥 구경만 하는데도 왜 감동이지?ㅎㅎ

통삼겹이라서 고기가 엄청 두툼해요.

육즙도 팡 터지고

무엇보다 두툼하니까 

고기 씹는 맛이 정말 좋아요!

숯불로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도 쫙 빠지고

소스랑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참, 세상 좋아진 것 같아요.

이젠 다이어트도 맛있게 할 수 있으니까요..

그나저나 전 다이어트 용으로

먹었던 건 아니라서ㅠㅠ

다이어트 조만간 하긴 해야죠.

그럼 오늘 전 이만 포스팅 끝내보겠습니다.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