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요즘 못구해서 못먹는다는 CU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2. 7. 31.

연세우유 생크림빵

 

오늘은~! 요즘 없어서 못구한다는

그렇게 맛있다는 연세우유 생크림빵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연세우유빵 시리즈별로 전부

사보았다 ㅋㅋㅋ

우유생크림빵이랑 초코 생크림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눈에 불을 키고 빵을 사러 다녔다.

첫 날에는 우유생크림빵만 있길래

나머지를 구하지 못한 날 ㅠㅠ

아쉬워하며 구매를 했다.

그냥 봤을때는 일반 생크림빵에 

불과한 비주얼인데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정말 궁금해졌다.

이건 다음날 구하러 가보니 전부 있었던 

빵 시리즈 ㅋㅋㅋ

CU 편의점을 얼마나 돌아다녔던지 ㅡㅡ

왼쪽부터 단팥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메론생크림빵까지

시리즈를 전부 사보았다!

요건 뭘까요~~~~?

바로 생크림빵 우유지요~~

우와

진짜 크림빵이 엄청 잔뜩 들어있다...

가위로 반을 갈라보았는데

빵 두께는 얇고 우유생크림은 가득하니

정말 기대가 되었다.

웃기는 말일수도 있지만, 

나는 사실 우유크림을 그렇게 크게 
찾아서 먹을정도로 좋아하진 않는다.

 

근데, 여기 연세우유빵은 

내가 먹어도 정말 맛있을정도로

크림이 맛있었다!!!

우유 특유의 비린맛이 전혀 나지도 않고

약간 생크림과 우유가 함께 섞인 느낌?

그래서 우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여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다ㅎㅎ

초코생크림빵

사실 내가 제일 기대했던건

이 초코생크림빵!!!!

인기가 워낙 많아서 우유생크림보다

더 찾기 어려운 초코빵이

떡하니 있어서 바로 줍줍

역시나 초코생크림빵도 

우유 생크림빵처럼 크림이 가득하게 있었다.

 

빵은 우유생크림빵보다는 약간 단단하며

안에 부드러운 초코칩이 중간에 박혀있어서

꽤나 맛있었다.

역시나 초코는 배신하지 않지...

나는 우유생크림빵보다 

초코 생크림빵이 훨씬 맛있었따!!

마지막으로 이건 단팥 생크림빵.

사실 실제 지인 후기로는 

이 단팥 생크림빵이 제일 맛있었다고해서

나름 또 기대를 많이 했던 빵.

음..나는 팥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라서 그런지

팥만 뻬면 딱 좋았을 맛이었다...ㅋㅋㅋㅋ

나는 엄청 달달한 팥을 좋아하는데

이건 팥에서 단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

단 맛을 싫어하는 사람이 딱 좋아할 맛이었다

 

엄마, 아빠가 좋아할 맛?ㅎㅎ

마지막은 메론빵은...

초록색깔이 메론맛이 나는건데

빵에 메로나 맛을 첨가한 느낌..

그냥 맛 없었따^^;;;;

 

초코생크림, 우유생크림 만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