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먹어본 충격적인 후기

by 비나아 2023. 1. 6.

씨유 편의점갔다가 원래 연세우유 초코빵 먹으려고 고르던 순간 눈에 띄었던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뭔가 느끼할거같아서 초코크림빵 2개 찝어서 계산했는데 편의점 아저씨가 요새 황치즈생크림빵 인기 많다더라며 꼬시기 시작…
귀가 얇은 나는 바로 속아넘거갔고 바로 구매함
연세우유 기본 빵 시리즈보다 더 비쌌음 ㅠ

안에는 단순하게 황치즈 크림이 빵빵하게 들어있음

오잉 까보니까 먹물빵 색처럼 있어서 당황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빵을 두갈래로 갈라봄

이야 역시 연세우유빵 크림양은 다른 편의점 못따라옴ㅋㅋㅋㅋ 진짜 많아서 흡족 그 자체

한 입 먹었는데 오 마이 갓
내가 늙었나 나 원래 치즈 좋아하는데
느끼한것도 좋아하는데…

내 혀가 이상한거야 하고 두 입째 베어먹었는데
도저히 느끼해서 못먹겠더랔ㅋㅋㅋㅋㅋㅋ
아….안에 슬라이스 체다치즈가 들어있었는데 그거랑 빵만 먹으면 걍 먹을만함
근데 황치즈 크림이 미쳤음 너무 느끼함 ㅡㅡ

세 입째 크림 한 번 할짝대고 도저히 안되겠다 하고 음쓰 직행함 ㅠㅠㅠㅠ
우유생크림이랑 초코생크림은 존맛인데 이건 왜이래 ㅠ
내 입맛이 이상한건가 모르겠지만 여튼 편의점 아저씨한테 속고 내 입맛도 버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