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메뉴]댄싱 고스트모카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19. 10. 24.

<댄싱 고스트 모카>

골드회원 별적립 이벤트

집에 뒹굴거리면서 누워있다가 스타벅스 앱에서 알림이 오길래 보게 된 이벤트.

스타벅스 골드회원 대상으로 특정 음료 구매 시, 별 12개를 적립해준다는 알림이였다.

음료는 그란데 사이즈 이상(그란데&벤티) 또는 할로윈 음료 3종을 구매 시, 적립되는 이벤트이다.

추후 적립이 되는 날짜는 2019년 11월 11일에서 12일까지.

기간은 2019년 10월 27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오늘 바로 사 먹기로 했다.

댄싱 고스트 모카

이번 스타벅스 할로윈 특집 음료로 총 3가지가 나왔는데, 3가지 음료 중, 한 종류는 이미 먹어본 적이 있다.

그 음료는 바로 툼툼 프라푸치노.

당시 매장에서는 툼툼 프라푸치노 이외 댄싱 고스트 초콜릿모카는 품절 상태라 툼툼 프라푸치노를 먹었었다.

툼툼 프라푸치노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

 

↓할로윈 툼툼 프라푸치노 ↓

 

[스타벅스 할로윈 특집 음료] 툼툼 프라푸치노 가격/맛 리뷰

<툼툼 프라푸치노 먹어본 후기>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특집 음료로 댄싱 고스트 모카와 초코 그리고 툼툼 푸라푸치노가 출시되었다.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러 들어갔다가, 눈에 확 들어와 버린 할로윈 특..

binni.tistory.com

 

솔드 아웃(품절)이라 먹어보지 못했던 댄싱 고스트 모카를 드디어 먹어보았다.

원래 초코음료를 좋아하기도 하고, 귀여운 머랭 쿠키 비주얼에 먹어보고 싶었나 보다.

더군다나 솔드아웃이라 못 먹어서 더 먹어보고 싶었을지도 모른다.

일단 고스트 모카 맛을 먼저 보았다.

후기를 보니 댄싱 고스트 모카와 초콜릿이 엄청 달아서 못 먹겠다는 얘기가 많아서 살짝 걱정되기도 했지만, 한 입 딱 마시자마자 나는 대 만족이었다. 나는 워낙 달달한 음료를 잘 마시고 좋아하는 편이라, 달달한 초코와 커피의 맛이 입안 전체에 퍼지면서 포근한 느낌까지 들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달아서 못 먹겠다고 하는 이유도 알 것 같다. 

굉장히 단 맛이 나는 건 사실이다. 

고스트 머랭쿠키

내가 이 음료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한 이유, 바로 머랭 쿠키.

머랭 쿠키를 자주 사 먹는 편은 아니지만 부드럽고 달달한 맛에 가끔씩 먹곤 한다.

더군다나 유령 모양의 머랭 쿠키라 더 눈에 밟혔던 것 같다.

한 입 베어 물어보았다.

음료의 단맛은 단맛도 아니다. 

음료의 당도가 100이라면 머랭 쿠키의 당도는 150이다.

그냥 설탕 덩어리를 퍼부어서 바삭하게 뭉쳐놓은 쿠키 같다. 

설탕으로 만든 쿠키가 맞기도 하지만.

내가 달아 미치겠다고 느낄 정도면 말 다 한듯하다.

쿠키는 눈으로만 봐야겠다.^^

시무룩

쿠키를 베어 먹고 너무 달아서 다시 음료 위에 올려주었다.

표정이 너무 웃기다.

베어 먹고 버려진 것처럼 표정이 시무룩해졌다.

그래서 그냥 하나를 다 먹어주었다.(잔인해)

화남

다른 아이는 표정이 화나 있다. 

친구를 먹고 자기 혼자 남겨져서 엄청 화내는 표정이다.

어쩜 이렇게 표정들이 살벌하고 웃기는지 음료를 마시는데 이렇게 웃길 일인가.ㅋㅋㅋ

고스트 머랭 쿠키 표정은 랜덤이라고 하는데, 나는 눈 모양 빼고는 다 별다른 차이를 느끼진 못했다.

결론은, 달달한 음료에 더 달달한 머랭 쿠키가 얹힌 맛.

극도의 스트레스로 당이 엄청 당길 때 마시면 효과 직방인 맛이다.

나는 워낙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상관없지만, 단 맛에 약하신 분은 그다지 추천하진 않는다.

이상 오늘도 나의 달달해 미치는 할로윈 댄싱 고스크 모카 먹어본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