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부산 서면 카페] 야외 테라스가 이쁜 도시농가코페 다녀온 후기

by 비나아 2019. 10. 9.

<도시농가코페 리뷰 타임>

약속이 있어서 잠깐 나왔다가 약속 장소에 도착한 카페!

카페 위치는 피에스타 건물 바로 뒤에 있다. 

그리고 여기, 입구 찾기가 처음에 굉장히 까다롭다.

지도를 보고 가도 유심히 보지 않으면 바로 스쳐 지나갈 수 있으니, 잘 쳐다보면서 찾아야 할 듯하다.

길을 걷다보면 벽 쪽에 조그마한 복도가 보인다.

바로 여기가 서면 도시농가코페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복도가 나온다.

분위기가 장난 아니다.

들어갈때부터 환영받는 느낌.

들어가다 보면 이렇게

이쁜 야외 테라스가 보인다.

날이 점점 추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야외 좌석에 많이 앉아있었다.

지금은 오후 3~4시쯤이라 사람이 거의 없는 편.

저녁에는 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많다.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찍을 수가 없었다.ㅠㅠ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자리 스킨을 하다 보니 2층까지 있었다.

여기는,

NO KIDS ZONE. (노 키즈 존)

확실히 노키즈 존이라 공부하는 사람,

작업하는 사람,

스터디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와이파이는 FREE. (프리)

비밀번호가 걸려 있지 않아서

번거롭지 않고 자유롭게 쓸 수 있다. 

2층 내부

내가 앉아 있는 2층 내부 모습.

확실히 작업하는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자리 곳곳에 컨센트를 꼽을 수 있는 곳이 많았다.

이 부분이 나는 정말 마음에 들었다.

자리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장점.

Good Good!!

바닐라빈 라떼

내가 주문한 바닐라빈 라떼.

가격은 6,000원이다.

가격이 꽤 비싼 편이다.

아무래도 인테리어 값이 많이 들어갔나 보다.

맛은 달달하고 맛있는 바닐라 라떼였다. 

자칭 바닐라 라떼 러버에게는 합격인 맛!

 

사람들과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데이트나 친구들과 담소를 나눌 때,

간단한 작업을 할 때 오면 참 좋은 카페인 것 같다.

다음에 친구들과 한 번 더 방문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