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제품 리뷰/식품

[GS25편의점]초코 붕어 싸만코 처음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19. 10. 24.

<초코 붕어 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 

집 앞에 GS25 편의점이 새로 생겼다.

나는 평소에도 붕어 싸만코 아이스크림을 굉장히 좋아한다.

부드럽고 크리미 한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과 달달한 팥의 조화가 너무 맛있다.

거기에 부드럽고 얇은 과자까지 감싸져 있어서 더 맛있게 느낄 수 있는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이번에는 붕어 싸만코의 신메뉴, 초코맛 붕어 싸만코가 출시되었다.

한창 SNS에서 GS25 초코 붕어싸만코가 출시되었다고 떠들썩하기도 했었다.

이 참에 궁금해서 찾아보니 바로 보이길래 한번 구매해보았다. 

영양정보

안에는 달콤한 초코 시럽이 들어가 있다.

시럽은 헤이즐넛 초코 시럽이다. 

가격은 1,800원.

총 내용량은 150ml이며 칼로리는 210kcal이다.

붕어모양

포장지를 뜯어보았다. 

겉모양은 일반 바닐라맛 붕어싸만코와 똑같이 생겼다.

여전히 붕어씨는 못생겼다.ㅎㅎ

드디어 반을 갈라 보았다. 

나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헤이즐넛 초콜릿 시럽이 조금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예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시럽이 들어있었다. 

벌써부터 단 맛이 느껴진다.

초콜릿시럽이 꽤나 많이 들어있었다. 

아이스크림이 조금 녹아서 시럽이 줄줄 흘러내린다.

 

맛을 보았다.

엄청 달다.

초코 아이스크림에 초코 시럽까지 있으니 달지 않을 수가 없다.

조금 더 자세히 말하자면, 쌍쌍바 아이스크림에 헤이즐넛 초코시럽을 찍어서 먹는 맛이다.

그래도 겉에 있는 붕어 모양 과자가 단 맛을 중화시켜준다.

맛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무언가 붕어싸만코만의 매력이 사라진 느낌이다.

크게 매리트가 강하지 않은 맛.

오히려 일반 붕어싸만코의 바닐라맛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팥 대신 초코시럽만 들어있었다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을 것 같다. 

생각해보니 낮에 초코음료를 마셔서 더 달게 느껴졌나 보다.

엄청 달달한 초코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이 아이스크림을 적극 추천한다. 

나 또한 달달한 맛이 엄청 당길 때, 가끔씩 사 먹을 것 같다.

 

이상 나의 궁금해서 사 먹어 보았던 초코맛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