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아마스빈 흑당버블티]흑당 티라미수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19. 11. 4.

 

한동안 버블티를 안 먹었더니 금단현상이 온 것일까. 

너무 먹고 싶어서 디저트로 아마스빈을 먹기로 했다.

아마스빈은 내가 처음 버블티를 접한 매장이기도 해서 왠지 추억의 장소 같은 느낌이다.

메뉴판

오늘도 나의 사랑 흑당 도전은 여전하다.

그냥 타로밀크티를 마시려고 들어갔다가 보인 흑당 버블티.

오, 이제 아마스빈에도 흑당이 들어섰나?

일반 흑당버블 라떼흑당 티라미수가 있었다.

어차피 흑당은 어디서 먹으나 비슷한 맛이 날 테니, 조금 특별한 흑당 티라미수를 먹어보기로 했다.

가격은 4,100원.

흑당 티라미수라니,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 조합들이다.

 

흑당 티라미수

컵이 다 나가고 큰 것밖에 없다고 이렇게 주셨다.

절대 마시다가 찍은 사진이 아니여요...ㅎㅎㅎ

일반 흑당 버블티 비주얼이랑 비슷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아마스빈의 타피오카 펄을 좋아한다.

적당히 큰 크기에 쫀득하고 달달한 맛. 

취향저격이다.

흑당 티라미수 윗면 모습은 이렇다.

코코아 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다.

이거 잘못 먹으면 목에 걸려서 컥컥거리고 장난도 아닌데, 벌써 조심히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음료가 아이스라 그런지 코코아 가루를 휘휘 저어서 섞어 먹으려고 했는데 잘 섞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마시기로 결정.

오, 정말 티라미수 맛이 났다.

티라미수를 음료로 만들어놓으니 티라미수 특유의 꼬릿(?)한 향이 조금 더 부각되는 느낌을 받았다. 아마 마스카포네 치즈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티라미수 특유의 맛과 달달한 흑당 시럽이 만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맛있는거 + 맛있는거= 핵존맛

꽤 맛있어서 쭉쭉 빨아서 먹었다. 

굳이 아주 굳이 단점을 꼽자면, 꼬릿한 향이 조금 난다는 것....

그래도 맛있으니 저정도쯤이야 아무것도 아니지.

흑당도 좋아하고 티라미수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음료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