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맛집 후기

[이마트 피자]더블와규&쉬림프피자 가격/맛 후기

by 비나아 2019. 12. 2.

<이마트 더블 와규&쉬림프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피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피자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피자헛? 도미노? 파파존스? 미스터피자?

전 솔직히 도미노피자를 제일 좋아합니다.ㅎㅎ

그런데 가격이 정말 사악하죠? 그래서 자주는 못 사 먹고 기분 좋을 때, 너무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사 먹어요.

하지만 오늘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던 이마트 피자를 먹어봤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마트에서 장을 자주 보세요? 저는 집 바로 앞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거의 홈플러스를 가요.이마트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거의 가진 않아요.

그런데 얼마 전 신세계 쿠폰이 생겨서 이마트를 가게 되었어요. 피자 시식을 하길래 맛을 보았는데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가격도 삼천 원 할인이고 크기도 어마어마해서 저도 모르게 주문을 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파티 사이즈: 15,500원

라지 사이즈: 12,500원

쿼터 사이즈(라지 사이즈의 1/4): 3,500원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중에서도 저는 파티 사이즈의 더블 와규&쉬림프 피자를 골랐어요.

더블와규&쉬림프 피자

사이즈가 어마어마하죠? 사진상으로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네요. 

보자마자 와, 이게 미국의 라지 사이즈 피자인가? 싶을 정도로 엄청 큽니다.

이 크기에 15,500원인 것도 정말 착한 가격인데, 저는 여기서 삼천 원 할인을 받아 12,000원에 돈을 주고 먹은 꼴이죠. 피자헛이나 도미노에서는 이런 큰 사이즈가 존재하지 않을뿐더러, 이 정도 가격은 상상도 할 수 없죠....

총 12조각으로 나뉘어져 있고 가져오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주었습니다.

새우

오동통한 새우가 피자 위에 콕콕 박혀있습니다. 

새우를 세어보니 총 7마리 정도 들어있네요.

피자 맨 아래 소스는 새콤 매콤한 생토마토 소스가 들어있어요. 100% 생토마토라고 하네요.

또한 와규새우의 콤비네이션이 정말 잘 어울려요. 육지와 바다의 만남이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가끔가다 씹히는 그린빈이 피자의 풍미를 더 깊게 만들어줍니다.

너무 고기만 있는 것보단 야채와의 적절한 만남이 있어야 음식의 맛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맛은, 새콤달콤하면서 적절히 짜고 매운맛이 느껴지기도 해요. 새우 또한 통통하니 정말 맛있었지만 제가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아주 미세하게 비린맛이 올라왔어요. 그래도 비린맛을 통과시킬 만큼 맛은 좋았습니다.

와규 또한 굉장히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정말 맛있습니다.

 

크림치즈

또한 이 피자에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한 가지는 바로 피자 엣지 부분에 있는 크림치즈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빵에 크림치즈 발라먹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아마 빵 뒷부분을 남기는 사람들을 위해 크림 치즈를 토핑 한 것 같아요.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빵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크림치즈 특성상 약간 촉촉하고 크리미 한 식감 때문에 더 부드럽게 잘 넘어갔던 것 같아요. 아무튼 전 크림치즈가 너무 좋아요.><

 

적절한 빵 두께와 맛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던 이마트 피자.

언제 또 이마트를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시 가게 된다면 또 재구매를 할 것 같아요.

이상 저의 이마트 피자 후기를 끝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