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디저트] 초코 크로와상 가격/맛 후기

by 비나아 2019. 12. 20.

<스타벅스 초코 크로와상>

요즘 스타벅스를 1일 1 방문하는 것 같아요. 도서관은 가기 싫고 집에서는 공부가 안될 때 가장 핑계대기 좋은 곳이 카페죠.

저는 또 유튜브 먹방을 보다가 스타벅스초코 크로와상을 보기 되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건 꼭 먹어야겠다 생각했죠.

그래서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초코 크로와상 하나를 시켰습니다.

스타벅스의 초코 크루아상 가격은 4,700원입니다.

뭐 비싸다면 비싸고 괜찮다면 괜찮은 가격이네요.

(스타벅스가 워낙 가격이 비싸서 말이죠.....)

 

색은 딱 초코 크로와상처럼 생겼고, 위에 슈가파우더를 아주 살짝 뿌려줘요.

매장에서 먹고 간다고 하면 빵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주세요.

빵을 받고 나면 따뜻합니다:D

크로와상을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솔직히 빵은 손으로 먹어도 되잖아요. 그런데 도저히 보는 눈이 많아 손으로는 못 먹겠더라고요...

열심히 칼로 돈가스 썰듯 조각을 내주었습니다. 

여러분, 안에 흘러넘치는 초코 필링이 보이시나요?

엄청 진하고 꾸덕한 초코필링이 가득 들어있어요.><

정말 칼로 자르는 순간 초코 국이 스르르 흘러넘쳐요.

진짜 맛도 너무 좋아요.

초코가 마냥 달달하기만 할 거라는 착각은 금지입니다!!! 적당한 달달함과 꾸덕함, 찐득함이 공존하면서 약간의 다크 초콜릿과 카카오 초코+밀크초코가 믹스된 느낌이에요. 

어떻게 해야 맛있다는 게 다 표현이 될까요?

그냥 배만 안 부르면 하나 더 시켜먹고 싶은 맛이에요.

 

스타벅스에 와서 당이 떨어지거나 입이 심심하면 마카롱을 자주 시켜 먹었는데 전 이제 이 초코 크로와상으로 갈아탈 겁니다!!ㅎㅎㅎ

이상 저의 초코 사랑 초코 크로와상 먹어본 후기를 끝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