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로맨틱 딸기 티 가격/맛 리뷰

by 비나아 2020. 2. 20.

스타벅스 로맨틱 딸기 티 

안녕하세요. 요즘 저 딸기만 먹는 거 같아요. 딸기 중독인가 봐요~

집에서도 요즘 심심하면 딸기 씻어서 주워 먹어요.

 

저번에 스타벅스에서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고 리뷰를 올렸었죠.

▶참고

 

[스타벅스 딸기 신메뉴]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맛 후기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딸기 시리즈의 신메뉴가 나왔죠~ 전 딸기가 너무 좋아요! 이번엔 맛있는 딸기에다가 비주얼도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이번에 딸기..

binni.tistory.com

딸기 메뉴는 다 도전해본다는 제 말은 거짓말이 아닙니다 하하

이번에는 스타벅스의 로맨틱 딸기 티를 도전해봤어요.

 

로맨틱 딸기 티 

로맨틱 딸기 티 가격은 6,900원입니다. 

우선 이번 딸기 음료의 비주얼은 색도 이쁘고 위에 생 딸기도 올라가 있어서 보기가 좋네요:)

딸기청을 조금씩 으깬 거 같아요. 

덩어리가 이렇게 보이더라고요.

위에는 이렇게 반쪽으로 자른 생딸기와 푸른 잎사귀를 올려놨어요. 

딸기와 푸른 잎이 올려져 있으니 음료에서 생기가 넘쳐나는 것 같네요.

또 이런 이쁜 비주얼 때문에 딸기 음료 마시는 맛이 나요~

위에 생딸기를 먹어봤는데, 음...

딸기는 달달한 맛이 다 빠진 맛이었어요.

딸기 반쪽은 그냥 미관상으로만 봐야겠어요.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대체적으로 싱싱한 딸기의 맛을 느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직원분이 잘 섞어서 드시라길래, 전 또 말을 잘 듣잖아요.

열심히 섞어서 마셔봤어요.ㅋㅋ

일단 확실히 저번에 먹었던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랑은 확연히 다른 맛이에요.

딸기맛이 나는 달달한 티에 생딸기를 먹기 좋게 으깨서 넣어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티가 대체적으로 자극적이진 않잖아요. 이거 역시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음료 맛에 딸기 덩어리가 올라오니 개인적으로 전 부담스럽지도 않고 꽤 괜찮더라고요.

 

이 음료는 티를 좋아하고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려요~

다음엔 어떤 딸기 신메뉴를 도전해볼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