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딸기 신메뉴]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맛 후기

by 비나아 2020. 2. 12.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2월 신메뉴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딸기 시리즈의 신메뉴가 나왔죠~

전 딸기가 너무 좋아요!

이번엔 맛있는 딸기에다가 비주얼도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신메뉴 가격

이번에 딸기 시리즈들의 음료와 디저트의 메뉴입니다.

가격은, 

러블리 딸기 라떼: 6,900원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6,900원 

로맨틱 딸기 티: 6,900원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7,500원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3,900원

저는 그중에서도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이름 한번 참 기네요.

* 참고: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치즈타르트 먹어본 후기

 

[스타벅스 디저트 신메뉴]스트로베리 치즈타르트 가격, 맛 후기

안녕하세요, 역시나 스타벅스의 리뷰입니다. 하하 디저트 파티를 여는듯한 기분이군요. [스타벅스 디저트] 초코 크로와상 후기 보러 가기→ [스타벅스 케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후기 보러 가기→ 다른..

binni.tistory.com

스트로베리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히 초콜릿과 딸기의 만남이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 

그런데 저 사실 음료받고 이건 무슨 비주얼이지 싶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안예뻐서 깜짝 놀랐다는....ㅎㅋ

사진도 믿기지 않겠지만 다 다른 면을 찍은 모습입니다.

위에 사진은 딸기 쉐이크만 있는 모습이에요. 음료가 나올 때 다 섞여서 나오진 않습니다. 

여긴 초콜릿 맛 프라푸치노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초콜릿 프라푸치노딸기가 반반씩 섞여있는 모습이죠!

이게 제일 이뻐 보이네요. 

우선 프라푸치노라 얼음 알갱이들이 꽤 들어있어서 엄청 시원해요.

위에 모습도 이렇게 되어있죠. 뭔가 맛있게 만든 딸기 프라푸치노 위에 초콜릿을 끼얹은 느낌이네요.

우선 맛은 좋았어요. ^^

그냥 뭐 딸기랑 초콜릿의 만남이 절대 맛이 없을 수가 없거든요.

상큼한 딸기향이 나는 프라푸치노와 달달한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가 만나니 마치 어렸을때 반반씩 섞여서 나오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이것은 딱히 맛 설명이 필요 없는 게, 그냥 맛있는 딸기+초콜릿을 섞어놓은 맛이에요. 

결론은 맛있다는 거죠^^

 

이번 스타벅스 메뉴들은 다 도전해보고 싶어요. 다음에는 로맨틱 딸기 티를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