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청구역 카페 추천]아인슈페너가 맛있는 '는커피' 다녀왔어요!

by 비나아 2020. 2. 3.

<는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청구역 근처에 있는 '는커피'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도로변에 있긴 하지만 주거지여서 그런지 한산한 느낌이였습니다.

매일 스타벅스나 투썸 등 프랜차이즈 카페만 가다가 오랜만에 분위기 있게 개인카페에서 맛있는 시그니처 음료를 마셔보고 싶었어요.

매장 내부

깜빡하고 매장 입구를 찍지 못했습니다.

내부 사진도 이것뿐...

안에는 꽤나 아담한듯 넓었어요.(??) 그냥 넓지도 엄청 좁지도 않다는 뜻인가봅니다.ㅋ

그리고 야외에도 테라스가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안에만 있어야해요.

 

저희는 메뉴판에 별 표시가 되어있는것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아인슈페너가 마시고 싶더군요.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아인슈페너 한잔 그리고 인절미 크로와상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3,800원

아인슈페너: 4,500원 

인절미 크루아상: 3,000원

가격이 생각보다 참 괜찮지 않나요? 분위기 있는 개인 카페라고 하면 아메리카노는 기본 4,000원이 넘어갈텐데 말이죠.

아인슈페너

제가 그토록 먹고싶었던 아인슈페너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더 고급지고 알차게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그냥 커피 위에 크림만 살짝 얹어서 나오는줄 알았거든요.

 

*여기서 혹시 아인슈페너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아인슈페너는 오스트리아의 커피 음료로, 아메리카노 위에 달콤한 크림을 얹어서 마시는 커피입니다.

커피 위에 달달한 크림이라니 말 다하지 않았나요?♡

제가 아인슈페너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보통 카페에서 아인슈페너를 시키면 커피가 절반 이상에 크림이 살짝 있는 정도였어요.

그런데 이건 뭐 커피가 밑바닥에만 보일 정도로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요.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비주얼적으로나 맛으로나요><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에서 엄청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맛이 났어요.

'정말 이게 행복이지~' 싶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약간 바닐라 아이스크림맛의 부드러운 생크림+카라멜 맛 아주 살짝 섞인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여긴 정말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제가 인정합니다!!!!!!

인절미 크루아상

이것은 인절미 크루아상입니다. 저는 초코 크로와상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 날은 인절미 크루아상밖에 없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크루아상은 직원분이 따뜻하게 데워서 주세요.

맛도 좋았어요^^

바삭하고 고소한 크루아상 위에 더 고소한 인절미 가루가 뿌려져있으니, 인절미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맛이 없을 수 없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저는 여기서 아인슈페너를 적극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상 후기를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