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케이크]번트 치즈케이크 칼로리/가격/ 맛 후기

by 비나아 2020. 1. 18.

<스타벅스 번트 치즈케이크>

 

오늘은 스타벅스의 2020년 신년맞이 신메뉴인 번트 치즈케이크를 먹어봤어요.

번트 치즈케이크 이름의 뜻이 궁금하시죠?

번트 치즈케이크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케이크를 높은 온도로 살짝 구워낸 치즈 케이크라고 합니다.

키야~ 맛있는 크림치즈에 살짝 구워내서 더 단맛을 낸다니, 이건 정말 안 먹어볼 수가 없었어요.

저는 치즈를 사랑하는 치즈 덕후니까요 

Happy 2020년 쥐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이 올려져 있네요.

원래 이런 장식품은 눈으로만 보고 먹는 건 아닌 거 아시죠?

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살짝 먹었다가, 역시나 그저 그런 장식용 초콜릿 맛이었어요.

그래도 저번에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위에 올려져 있는 화이트 초콜릿보단 훨씬 맛있었어요.

딱 그냥 무난한 화이트 초코 맛이요.

혹시나 궁금하실까 봐, 밑에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먹은 후기 링크를 달아드릴게요.

 

참고: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가격/맛 후기

 

[2020년 스타벅스 신메뉴]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가격/맛 후기

<스타벅스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2020년 1월이 왔네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신메뉴가 또 나왔어요. 골든 세서미..

binni.tistory.com

일단 치즈케이크는 꽤나 큰 크기였어요. 음, 약간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와 거의 비슷한 크기였어요.

일단 이 번트 치즈케이크의 가격은 6,900원입니다. 역시나 자비 없는 가격이죠.

그리고 칼로리가 무려 825kcal입니다... 역시 치즈케이크라 어쩔 수 없나 봐요.

전 칼로리 따위 신경 안 쓴 지 오래입니다.^^

저는 처음에 생긴 게 그냥 폭신한 카스텔라빵인 줄 알았어요.

그래서 먹을 때도 포크가 퐁신하게 들어갈 거라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꽤나 꾸덕꾸덕했습니다. 

위에 부분은 구워서 그런지 달달 고소했어요.

그리고 안에 치즈 역시 꾸덕한 맛이었습니다.

옹 밀종 밀 알차게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진짜 진짜 JMT 그 자체입니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이걸 싫어할 수 있을까요?ㅠㅠ

꾸덕하면서 치즈의 고소하고 느끼한 맛이 입안에 같이 치고 들어오면서, 여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입 딱 하면 진짜 세상이 다 행복합니다><

스트레스받은 게 다 날아갈 정도예요.

전 이날 카페에서 과제를 하느라 조금 오래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 제 눈앞에 치즈케이크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저 많은 양의 치즈케이크를 저 혼자 먹었다는 거 아닙니까..... 그만큼 맛있었다는 뜻이겠죠?

아휴, 다이어트는 다음 생에 할까 봐요^^

이상 오늘의 후기 끝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