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BTS 콜라보]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먹어본 후기

by 비나아 2020. 2. 1.

<스타벅스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안녕하세요.

매우 늦은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은 물론,

사람들 많은 곳은 가기가 꺼려지네요.ㅠㅠ

그래도 어떻게 사람이 집 안에만 있겠어요.

맛있는거 먹으러 가야쥬!!

다들 아시죠? 방탄소년단이 이번에 스타벅스콜라보를 하여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거 나오기 전부터 방탄 팬으로서 제일 먼저 먹어야지 했더니, 제일 늦게 먹어보네요.

그 와중에서도 전, 블루밍 퍼플 뱅쇼와 이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를 정말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제 눈에는 알록달록 이쁜 bts 로고가 박힌 케이크가 눈에 아른아른 거리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치즈케이크를 get 했습니다!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이번에는 매장이 아닌 테이크아웃을 해왔어요. 

스타벅스는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퍼플 베리 치즈케이크를 사 왔어요.

가격은 5,900원입니다. 

저런 귀엽고 앙증맞은 케이크가 5,900원이라니.ㅡㅡ

 

우선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의 윗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마치 모습이 도화지 위에 보라색 물감을 풀어놓은듯한 느낌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리고 위에는 방탄소년단 BTS 로고와 스타벅스 로고가 함께 써져있는 초콜릿이 있어요.

케이크의 단면 모습입니다. 층층이 하나씩 쌓여있어요.

위에부터 치즈맛, 블루베리맛, 쿠키 시트 이렇게 있습니다.

일단 맛을 보았어요.

저에게는 맛있었어요. 맛이 엄청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엄청 꾸덕하고 진~한 치즈케이크 맛을 기대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식감은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전체적으로 온화한 맛이 났어요.

블루베리향도 살짝, 치즈 케이크 향도 살짝!!

그리고 밑에 쿠키 시트는 로투스 맛이 납니다. 역시 치즈와 쿠키가 만나니 맛이 두배로 좋아져요.

다음에는 무조건 블루밍 퍼플 뱅쇼를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