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아인슈페너&흑임자 케이크&티라미수 먹어본 리얼 후기

by 비나아 2020. 4. 18.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리뷰   

#아인슈페너 #흑임자 케이크 #티라미수

#투썸 디저트는 최고 #커피는......ㅋ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신메뉴들"을 먹어봤어요.

제가 요즘 도전 정신이 생겼나 봐요.

카페마다 아인슈페너가 보이면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아인슈페너

그래서 아인슈페너가 보이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위에 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전 너무 맛있더라고요.

크림이 녹아서 커피랑 섞이게 되면

맛있는 라떼 마시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크림

아인슈페너 위에 크림이 올려져 있고

그 위에는 시리얼 과자가 올려져 있어요.

아인슈페너 위에 토핑이 올려져 있는 건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과자가 바삭바삭하니 꽤나 맛있었어요.

크림과는 나쁘지 않게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크림은 많아 보였지만 막상 

맛있어서 후루룩 마시다 보니 어느 순간 

크림만 사라졌더라고요.

크림이 묽은 편이었어요.

맛은 달달한 편이었고,

커피와의 조화도 잘 어울렸어요.

그냥 딱 평타 치는 그런 아인슈페너 맛이었습니다.

티라미수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은 케이크도 주문했죠.

바로 티라미수입니다.

투썸의 국민 케이크죠!!!!

더 설명할 필요가 있나요?

부드럽고 촉촉한 게 빵을 먹는 게 아닌

부드러운 크림을 입안에 머금고 있는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흑임자 케이크

두 번째로는 흑임자 케이크입니다. 

사실 인절미 케이크와 흑임자 중에서 고민했는데

전 요새 흑임자 같은 고소한 맛에 확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흑임자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단면

맨 위에는 조그마한 흑임자맛 과자가 박혀있어요.

제가 상상하는 맛이 나는 줄 알았는데

 

네, 역시나 상상 가는 그런 과자 맛이었어요.

그런데 밑에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저 과자만 따로 팔아도 전 

아마 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흑임자 케이크의 단면 모습이에요.

혹시 맨 밑에 중간에 하얀 게 보이시나요?

마치 깜짝 서프라이즈처럼

떡 하나가 들어있네요.....

겨우 저 작은 떡 하나.ㅋ

귀엽네요^^

케이크를 본격적으로 맛보았어요.

우선 케이크 시트가 엄~~ 청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흑임자맛 생크림도 정말 부드럽고

그냥 완전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럽고 고소한

흑임자 케이크 맛이 났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엄청 달지도 않고 고소 고소!!!!

고소하고 많이 단 케이크를 싫어하시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이 흑임자 케이크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희 부모님께도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다음에 한번 사드릴까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