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부산 동래 분위기좋은 카페 추천: 공간리필 메뉴판/가격/맛 후기(내돈내산)

by 비나아 2020. 4. 22.

  카페 공간리필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동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날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인터넷에 검색을 하다가 부산 동래에

공간 리필이라는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그래서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공간 리필의 내부 모습이에요.

안에 분위기가 정말 좋죠?

뭔가 유럽풍이 느껴지는 게 간접 여행을

다녀온 기분도 아주 살짝 들었어요.

뒤에 모나리자 액자까지 있네요 ㅎㅎ

메뉴판

카페 공간 리필의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커피들이 다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했지만 역시나 저는!!!

비엔나커피(아인슈페너)를 주문했답니다.

제 단골 메뉴죠~

 

그 외 달라떼, 바닐라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등 

너무 다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달라떼를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왼쪽은 비엔나커피

오른쪽은 공간라떼입니다. 

우선 비엔나커피의 비주얼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크림이 많이 묽지도 않아서 모양이 참 이뻐요.

저는 따뜻한 비엔나커피로 주문했어요.

비가 내려서 왠지 따뜻한 게 마시고 싶었어요.

 

 정말 아인슈페너는 카페마다 모양이

다양한 것 같아요.

여기는 묽은 크림보단 단단한? 느낌이어서

위에 뿌리가 저렇게 올라와있어요.

비엔나 커피 (아인슈페너)

맛을 봤어요.

우선 크림이 맛있어서 합격입니다. 

그런데 음 뭐랄까...

크림은 크림인데 그냥 휘핑크림과 거의 비슷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뭐 결론은 맛있었어요.

그런데 따뜻한 커피를 시켜서 그런지 아래

커피 원두가 저에게는 꽤나 쓴맛이 강했어요.

생크림이랑 같이 섞어서 마셔도 쓴맛이 강하게 났어요.

보통은 희석되면 그냥 라떼맛이 나거든요.

커피의 진한 맛과 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 분들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라떼

그냥 일반 라떼입니다.

여기는 대체적으로 달달한 맛보단 원두의 맛을

 그대로 잘 살린 커피집 같았어요.

라떼가 많이 달지 않고 약간의 쓴맛과 함께

우유가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아~이게 바로 라떼의 맛이구나~'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커피를 

직접 가져다주세요~

좋은 분위기+친절함을 같이 느끼고 싶으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