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아's 카페 후기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가격/맛/칼로리 후기

by 비나아 2020. 7. 13.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맛있군 #역시 스벅은 맛있지만 #비싸 

#달달 #시원 #맛있어 #휘핑크림이 맛있어 #굿굿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가봐요.

원래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겠지만,

이 날은 왠지 달달하면서도 시원하고 맛있는

프라푸치노가 확 마시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메뉴가 있을까?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찾아보니,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있었어요.

그래서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의

영양 정보입니다. 

 

저는 기본인 Tall 사이즈를 마셨어요.

 

칼로리는 165

포화지방 11g

단백질 3g

나트륨 140 mg

당류 31g

카페인 130mg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우유가 들어가 있어서

우유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휘핑크림을 올려드릴까요? 하길래

냉큼 네! 올려주세요!라고 했어요.

전 휘핑크림을 아주 사랑해요ㅎㅎ

 

더군다나 이 음료는 일반 생크림이 아닌,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이 올라가서 더 좋아요.

위에 이렇게 가루도 솔솔 뿌려져 있어요.

휘핑크림을 정말 푸짐하게 올려주셨어요.

뚜껑 밖으로 크림이 

튀어나올 것 같아요!

그런데 휘핑크림이 아주 조금 녹았나 봐요.

아니면 휘핑크림을 많이 주셔서 그런 걸까요?

옆으로 튀어나와서 휴지로 몇 번 닦았네요..

일단 휘핑크림 맛은 딱

커피맛이 나는 맛있는 크림 맛이에요.

그냥 휘핑크림이 올라가는 음료를 시킬 때도

에스프레소 휘핑크림 시키면 주잖아요?

 

딱 그 휘핑크림인 것 같아요!

똑같은 휘핑크림인가 봐요:)

달달하면서 커피 향이 나는 게 너무나도

나의 취향인 것...><

하지만 계속 먹으니, 음료는 언제 마시나

싶어서 먹다가 음료랑 같이 섞어서 마셨어요.

휘핑크림이랑 음료랑 같이 섞어서 마시면

더 부드럽고 맛있는 거 아세요?

특히나 얼음이 갈린 프라푸치노는

휘핑크림이랑 같이 섞어서 마시면 

훨씬 더 부드럽고 맛있어져요.

 

물론, 어디까지나 제 기준이지만^...^

칼로리도 전 책임 못 져요><

이렇게 섞었더니 엄청 부드러워 보이죠?

음료가 저는 매우 자극적인 커피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적당하고 은은하게 맛있는 커피의 향이 나면서

우유맛도 은근히 나는 게 목 넘김이 괜찮았어요.

 

보통 자바칩 프라푸치노는 자바칩 때문에 목 넘김이 

저는 조금 어렵더라고요?

하지만 이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음료가 엄청 심하게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당도가 없는 편도 아니고, 

전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